매혹적인 레드 립으로 돌아온 가수 이하이가 색조화장품 나스(NARS)와 함께한 ‘빨간 립스틱’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8090 펑키 디스코 사운드의 신곡 ‘빨간 립스틱(Feat. 윤미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이하이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있다. 이하이는 펑키한 무드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뮤직비디오에서 그녀의 립 메이크업을 한층 빛나게 해준 아이템은 나스의 ‘에어 매트 립 컬러’로 첫 출시 때부터 이하이가 광고 모델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이하이가 선택한 ‘핀 업’ 컬러는 시즌 트렌드에 맞는 브릭 레드 컬러로, 다양한 레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기존 6가지 베스트셀링 쉐이드에 새로운 6가지 아이코닉한 쉐이드가 더해진 ‘에어 매트 립 컬러’는 분위기 있는 누드 계열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총 12가지 컬러 구성의 견고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또 하나의 레전드 립 탄생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속 이하이는 톡톡튀는 립스틱 프린팅 룩으로 매혹적인 모습을 선보이거나 핑크색 탑을 착용하고 두 볼을 소프트 피치 컬러로 물들여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다양한 무드의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사진=AOMG, 나스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