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 헉슬리가 오는 20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 역량을 강화한다.

사진=헉슬리

헉슬리는 그간 시그니처 쇼룸, 공식 자사몰,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W컨셉, 위메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유통채널을 구축해온데 이어 올리브영이라는 메가 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 핵심 타겟인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20일 론칭을 시작으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바디 루틴’ 3종, 총 6가지 베스트 제품군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헉슬리의 시그니처 향을 가장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은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 하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 모로코 베르베르인의 삶의 방식과 내면의 자유로움을 담은 이국적인 향기의 ▲‘핸드크림 베르베르 포트레이트’, 탠저린 나무가 심어진 블루 메디나 도시의 무드를 담은 청량한 향기의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구성된다.

메인 향기인 ‘모로칸 가드너’를 담은 ‘바디 루틴’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세정해주는 ▲‘바디워시’, 산뜻한 텍스처와 농축된 보습감이 느껴지는 ▲‘바디 로션’, 마지막으로 라이트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을 더해주는 ▲‘바디 오일’까지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20~30일 입점된 전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