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를 맞아 유통가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라이징 패션플랫폼 하고(HAGO)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연다.

국내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를 최대 9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스턴트펑크 ▲어몽 ▲로켓펀치 ▲메종마레 ▲링서울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어패럴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인다. 잡화 브랜드 ▲오스트카카 ▲덱케 ▲레이드백 ▲카렌화이트 ▲헤이 등의 인기 제품도 최대 7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모든 회원에게 18%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단독 기획전’도 마련했다. 하고의 자체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드파운드 ▲아더앤드 ▲떼뚜 ▲하고백을 선보인다. 또한 ▲링서울 ▲스텝어라운드 ▲앤니즈 ▲웬위윌 ▲줄리아페페 ▲로에일 등의 인기 아이템은 물론, ▲앤니즈 ▲리이 ▲시눈 ▲길트프리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을·겨울(F/W) 시즌 신상품을 가장 먼저 공개한다.

재킷, 가디건, 트렌치 코트 등 가을·겨울 아우터 상품에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가구 브랜드, 담요, 쿠션, 페브릭 포스터 등 라이프 제품은 최대 49% 할인가로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가을 맞이 준비를 위한 할인전도 진행한다.

추석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배우 안은진과 함께하는 ‘하고(HAGO)의 첫 번째 기념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고의 첫 번째 캠페인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오페로 디퓨저 세트 ▲라이징 시리즈 베딩 세트 ▲라쿠진 오리엔탈 티포트 ▲딥퍼랑스 진저바바 헤어케어 세트 등 라이프 베스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안은진이 직접 작성한 손 편지도 확인할 수 있다.

고려은단은 자사 공식몰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9월 베스트 리뷰 이벤트 ‘9월 리뷰왕’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고려은단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포토리뷰 작성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며, 당첨자는 10월 8일 고려은단 공식몰의 쇼핑스토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럭셔리 부띠끄 발란(BALAAN)이 가을을 준비하는 패션 아이템을 최대 혜택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발란위크’를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발란위크는 특별한 가격으로 럭셔리 아이템을 만나는 한정수량 클리어런스 특가 아이템을 시작으로 가을맞이를 위한 인기 TOP10 브랜드 아이템과 21F/W 추천 브랜드 신상 및 콜라보 아이템 최대 85% 할인을 선보인다.

발란위크를 찾은 고객을 위한 메인 아이템으로는 여성 고객을 위한 ▲버버리 스니커즈 ▲생로랑 카드지갑 ▲이자벨마랑 맨투맨 ▲메종키즈네 가디건 ▲구찌 머플러 ▲ 프라다 숄더백과 남성 고객을 위한 ▲톰브라운 맨투맨 ▲스톤아일랜드 후드 ▲아미 가디건 ▲보태가베네타 카드지갑 ▲ 메종마르지엘라 스니커즈 등이 준비된다.

가을 준비를 위한 아우터·에센셜 슈즈 기획전에서는 ▲트렌치 코트 ▲바버 자켓 ▲가디건 ▲신상 패딩과 가을 필수 아이템인 ▲더비 ▲첼시부츠 ▲앵클부츠 ▲롱부츠 ▲로퍼 등을 만날 수 있다.

하루 3번 응모 가능한 최대 99% 할인쿠폰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상품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 및 적립금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올리브영 공식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입점된 전 제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헉슬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모로코 퍼퓸 핸드크림’ 3종과 ‘바디 루틴’ 3종, 총 6가지 베스트 제품군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