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브랜드 드롱기가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난 홈카페족을 겨냥하여 반자동 커피머신 ‘라스페셜리스타’를 출시한다.

사진=드롱기

신제품은 기존 반자동 커피머신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손맛에 따라 커피의 맛이 달라지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커알못’도 맛있는 커피를 내릴 수 있는 홈 바리스타가 될 수 있다.

로스팅 정도에 따라 그라인딩 양과 분쇄도를 조절하여 최적의 분쇄 및 추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문 카페 머신과 동일한 수준의 필터홀더 구현으로 진한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또한 로스팅별 추출 온도 설정, 에스프레소 추출용 보일러 탑재, 원두를 골고루 적실 수 있는 프리 인퓨전 기능으로 완벽한 커피 향과 풍미를 제공한다.

우유 스티밍을 위한 개별 보일러가 탑재되어 있어 커피 추출 후 기다림 없이 마이크로 폼 질감의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바로 스티밍해 즐길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프리미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메탈 크롬 색상으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하기도 적당하다.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가이드, 스팀피처, 포터필터, 필터홀더, 석회제거제 및 청소 솔 등 푸짐한 제품으로 구성된 ‘바리스타 웰컴팩’을 증정한다. 반자동 커피머신 사용 시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