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민서가 양요섭의 첫 정규앨범에 목소리를 더했다.

민서는 20일 발매되는 하이라이트 양요섭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초콜릿 박스)'의 수록곡 '느려도 괜찮아'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느려도 괜찮아'는 감성적인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과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특징인 팝 R&B곡이다. 중독적인 훅 멜로디와 함께 감정에 따라 변화하는 목소리가 듣는 이의 마음을 자극한다.

뭐든지 빠르게만 가는 이 시대에 우리의 사랑은 느리지만 천천히 아름답게 가자고 이야기하는 양요섭과 민서의 묘하게 나른한 보컬이 짙은 가을밤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실제로 양요섭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 이후 많은 음악 팬들이 양요섭과 민서의 하모니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매력적인 음색과 감정 표현력을 지닌 양요섭과 민서가 만나 펼쳐 보일 새로운 시너지가 기대된다.

'느려도 괜찮아'가 수록된 양요섭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민서는 최근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힘 있는 보컬,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 받았다. 이후 프로듀서 라디의 싱글 '화풀어' 가창에 참여하고, 스크린 데뷔작으로 영화 '화평반점' 출연을 확정 짓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