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과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Lovelyz),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로켓펀치(Rocket Punch), 드리핀(DRIPPIN), 권은비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이번 연휴가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러블리즈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함께 인사를 건넸다.

골든차일드는 "우리 골드니스(골든차일드 공식 팬클럽명), 건강 주의하면서 이번 추석에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지금 우리가 가까이에서 만나기 힘든 상황이지만 우린 항상 언제나 이어져 있다"며 팬사랑을 과시했다.

로켓펀치도 "우리 켓치(로켓펀치 공식 팬클럽명)가 우리와 함께 소원도 빌고 보름달처럼 밝은 에너지도 받으셨으면 좋겠다. 마스크 잘 쓰시고 건강에 유의하면서 안전하고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애정을 보냈다.

드리핀은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며 "추석 연휴에도 드리핀과 함께 하는 거 잊지 마시라"고 귀여운 당부를 건넸다.

권은비 역시 환한 미소를 지으며 "다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예쁜 보름달에 소원도 빌면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