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설인아와 그룹 위아이(WEi), 김이온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설인아와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 김이온은 20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설인아는 밝은 미소와 함께 따뜻한 인사말로 영상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밝고 둥근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무엇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팬을 먼저 생각하는 훈훈한 면모를 보였다.

여기에 “저 인아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 뵐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위아이도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인사와 함께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위아이도, 여러분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다. 추석 연휴만큼은 바빴던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나 자신에게 휴식을 주는 건 어떨까요?”라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그리고 올해도 역시나 힘든 시간의 연속이지만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추석,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 보내셨음 좋겠다”라며 덕담을 건넸다.

김이온 또한 “둥근 보름달 보면서 소원도 빌고,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명절 인사를 전하며 기분 좋은 웃음을 안겼다. 이어 “11월에 방영하는 ‘옷소매 붉은 끝동’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드라마 출연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