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자기기 시장에는 민트, 핑크, 보라 등 개성 있고, 도드라지는 색감의 제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다. 소비자들이 개성 표현, 인테리어, 자기만족 등 다양한 이유로 여러 색상의 전자기기들을 찾는 것이 가장 큰 이유다. 오래오래 사용하면서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색상의 전자기기들을 탐구해보자.

사진=로지텍

게이밍 시장에도 색채의 바람이 불고 있다. 로지텍은 또렷하고 화려한 색상의 컬러가 돋보이는 ‘G733 LIGHTSPEED 무선 RGB 게이밍 헤드셋’을 선보였다.

오묘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라일락부터 블루, 블랙, 화이트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리버서블 서스펜션 스트랩과 마이크 커버를 다양한 컬러의 액세서리로 마음껏 커스텀할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G HUB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680만가지 색상과 2개의 존으로 헤드셋 외부 조명을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다. 컬러 커스텀을 비롯해 오디오 시각화를 구현하거나 조명을 게임 내에 통합시켜 게이머로서의 또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뱅앤올룹슨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컬러가 눈길을 끈다. 그레이 미스트, 블랙 엔트러사이트, 핑크, 그린, 골드, 마룬 등 컬러와 함께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로고가 적용된 앤트러사이트 옥시젠까지 총 7가지 종류의 컬러로 구성됐다.

뛰어난 True360 전방위 사운드가 자연스럽게 스피커로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 2개의 폰을 한번에 연결하고 선곡하는 멀티포인트 기능도 탑재됐다. IP67 등급의 완벽한 방진 및 방수 기능도 갖춰 언제 어디에서든지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새로운 컬러의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전자기기에서는 생소하게도 느껴지는 ‘팬텀’ 컬러 라인업을 갖춘 갤럭시 S21이다.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텀 핑크, 팬텀 바이올렛까지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스크래치와 손상에 강한 Corning Gorilla Glass Victus 디스플레이로 설계됐다.

특히 매번 뛰어난 발전을 거듭하는 갤럭시의 카메라 혁신이 주의 깊게 볼만하다. 스마트폰이 구현할 수 있는 고화질의 끝, 8K 동영상으로 촬영이 가능하며, 초당 60 프레임을 캡쳐하는 AI 안정화 기술 슈퍼 스테디로 어떤 움직임도 흔들림 없이 촬영할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는 냉장·냉동·김치·변온 등 용도에 따라 4가지 종류 중 선택 가능하며 별도의 공사 없이 주방가구에 딱 맞게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이 특징이다.

효율적 설계로 내부 용적을 늘려 기존 제품 대비 용량이 최대 29리터 커졌다. 냉장·냉동·김치 3개의 냉장고를 조합해 설치하면 최대 1103리터의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 22가지 기본 색상 중 패널을 선택하거나 360개 색상으로 구성된 ‘프리즘 컬러’에서 ‘나만의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진=삼성전자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별도의 공사 없이 주방가구에 딱 맞춰 ‘빌트인 룩’을 구현해 주는 ‘키친핏’ 디자인을 추가했다. 넉넉한 보관 공간을 원했던 소비자들은 비스포크 냉장고·김치냉장고 2개의 키친핏 제품 조합으로 최대 1035L의 대용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키친핏(420리터)과 프리스탠딩(490, 586리터) 타입으로 출시되며 비스포크 냉장고와 동일하게 총 22가지 종류의 패널이 제공된다. 또한 360개 색상으로 구성된 ‘프리즘 컬러’에서 원하는 색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