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 클린 캠페인인 ‘We Care’를 진행한다.

트렉스타는 지속가능한 아웃도어 문화 확산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 오래 전부터 지속하고 있던 국립공원과의 그린캠페인뿐만 아니라 친환경 활동을 행동하는 에코캠페인인 ‘We Care’를 통해 친환경 가치 소비를 독려하고 있다.

또한 폐타이어와 페트병 등 재활용 소재를 적극 활용해 친환경 컬렉션 ‘Treksta 752 라인’ 출시 및 신발을 생산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A/S 시스템을 도입해 폐기물을 엄청나게 줄이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환경 친화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6일 도봉산에서 코로나로 인해 새롭게 변화한 언택트 아웃도어 여행 트렌드에 맞춰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각자의 위치에서 산행을 즐기고 쓰레기를 주우며 환경을 보호하는 활동으로 이뤄진다.

하산 시 도봉산 입구 앞에서 ‘정크아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크아트’는 콜라주 형식으로 산에서 주은 쓰레기를 활용해 하나의 그림을 만드는 아트 활동이다. 이벤트 참여는 트렉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댓글로 신청할 수 있다. 비대면 클린 캠페인은 9월 도봉산을 시작으로 10월 관악산, 11월 청계산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트렉스타 ‘We Care’ 클린백을 제공할 예정이며 ‘We Care’ 캠페인과 ‘정크아트’ 참여 후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트렉스타, #wecare, #정크아트 #9월wecare)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가 횟수에 따라 매달 선착순 50명에게는 와펜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We Care’ 클린 캠페인 3회를 참가한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트렉스타 친환경 소재 만든 제품(자켓, 슈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사진=트렉스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