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패션업계 대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을 강화하기 위해 ‘세사패 캠페인’을 진행한다.

SSF샵은 ‘세상이 사랑하는 패션’이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패션 특화몰로 포지셔닝하고,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고자 최초로 TV CF를 선보였다.

배우 김서형, 이도현, 이주영, 가수 겸 배우 로운, 모델 아이린, 임지섭 등 셀러브리티와 SSF샵이 추구하는 패션에 대한 철학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코자 차별화된 광고 카피를 담았다. 세사패 삼행시, 브랜드송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비자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미 SSF샵은 지난 7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차별화된 동영상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를 개편하고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상품으로 구성된 ‘전문관'을 오픈했다. 사용자 환경(UI)과 경험(UX)을 고도화함으로써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리뉴얼했다.

또 ‘세사패 라이브’를 통해 아미, 꼼데가르송, 구호플러스 등 MZ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SSF샵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는 패션전문 채널로서 시청 콘텐츠가 아닌 참여와 경험을 제공하고 패션 정보 뿐 아니라 예능까지 더해 인기를 끌고 있다.

셀럽이 소비자 사연 상품을 직접 배송하는 ‘배달의 프로들’은 조회수가 93만뷰 이상 나왔고, 댓글과 좋아요는 2600회 이상 발생됐다. 셀프 화보 콘셉트와 예능 요소를 더한 ‘화보맛집’의 조회수는 100만뷰를 넘겼고, 댓글과 좋아요는 1만회 이상 나왔다.

한편 SSF샵은 CF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데일리 쿠폰 지급 및 위시리스트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매일 랜덤으로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100만원 이상 위시리스트에 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 코인을 지급한다. 또 SSF샵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이유를 댓글로 달면 10명을 추첨해 메종키츠네 볼캡을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