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라이프스타일 기업 한섬의 여성복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24일 오후 12시30분 ‘2021년 가을·겨울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기존 런웨이와는 다르게 화려한 영상미와 음악을 통해 브랜드정체성을 나타낼 계획이다. 영상 제작에는 방탄소년단, 엑소 등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 촬영팀이 참여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아이코닉(변하지 않는 상징)’으로,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아우터 안에 베스트, 후디, 카디건 등 서로 다른 소재, 실루엣 등을 믹스 앤드 매치해 착장의 경계를 허문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한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