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카라반은 오는 9월 30일(목)부터 10월 3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오토위크에 참여한다.

사진=패밀리카라반

철저한 방역 속에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최대 RV 멀티샵 업체인 패밀리카라반에서도 참가하여 새로운 컨셉의 카니발 차량을 선보이게 된다.

패밀리카라반은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위크에 팝업루프가 장착되는 카니발 캠핑카 카니발 캠퍼밴과 기아 카니발 하이루프 아웃도어 패키지 모델을 선보인다.

패밀리카라반 관계자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서 오는 9월 30일에 진행되는 전시회에 출품되는 다양한 형태의 카니발 캠핑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카니발 캠퍼밴 같은 경우 3세대 카니발도 작업이 가능하여 카니발 오너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카니발 하이루프 아웃도어 패키지는 기아 카니발 하이루프에 평탄화 침대와 텐트가 함께 구성되어 공간감이 있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선택옵션으로는 모니터링 팩과 원격스마트 주차보조, 27인치 스마트TV, 2열 3열 트렁크 창문에 고급 허니콤 블라인드를 추가로 설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외장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 펄과 블랙 컬러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실내 시트컬러는 코튼베이지로 적용되었다.

여기에 더해서 카라반 느낌으로 차박 캠핑을 할 수 있도록 캠핑패키지를 추가 할 수도 있다.

캠핑패키지에는 독일산 무시동 히터와 에코 파워팩, 인산철 배터리 66A기본으로 최대 132A 적용 가능하며 에코파워팩 주행충전기 40A 와 컨트롤러 12V소켓 등이 적용되며, EGOE 에고이 캠핑박스(침대, 싱크대, 가스렌지 등)를 옵션으로 선택 가능 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