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레고랜드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레고랜드 위크(LEGOLAND Week)'를 강남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에서 개최한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지난 8일 LG유플러스와의 MOU 협약식에서 공개된 '파크 모형'을 비롯해 레고랜드에 실제로 전시될 대형 레고 모델 3종, 인기 놀이기구인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등이 공식 오픈 전 대중들에게 먼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드라이빙 스쿨’은 운전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운전습관을 교육하면서, 이를 모두 준수하며 운전을 마친 고객들에게 레고랜드 운전면허증을 발급해주는 인기 놀이기구다.

이번 틈 전시에서도 드라이빙 스쿨의 실제 운영 방식과 동일하게 차량 조작법, 안전운행 유의사항 등을 알리고 고객이 직접 체험에 임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체험을 완료한 고객이 본인 SNS계정에 해쉬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 경품도 받아볼 수 있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외에도 대규모 레고 모델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거나 레고 브릭을 직접 조립해볼 수 기회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마련됐다. 레고랜드 위크에 관련된 정보는 일상비일상의틈 앱이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공사를 진행 중인 레고랜드 호텔 모두 내년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