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환절기 감기 등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이에 간편하게 면역력 및 각종 건강 증진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하루 1포로 장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 ‘장 건강 10억 생 유산균’을 출시했다.

‘장 건강 10억 생 유산균’은 엄선한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배합해 장내 유익균을 늘려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베리, 노랑 파프리카 등 식물성 배지에서 배양한 식물유래 특허 유산균 2종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 1포면 하루 권장 섭취량인 10억 생 유산균과 유익균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 섭취가 가능하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잘 도달 할 수 있도록 유산균 하나하나를 코팅한 특허기술인 SP코팅 공법을 적용했다.

현대약품이 액상형 변비 치료제 ‘센스락유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센스락유 연질캡슐은 정제 대비 흡수율이 높다. 장에서의 대장 운동을 촉진해주는 ‘비사코딜’ 성분과 쾌변에 도움을 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는 ‘도큐세이트’ 성분 함량이 높아 효과 또한 빠른 제품이다.

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돼 담즙 분비를 촉진시켜 장관의 경직 증상을 완화시켜 대변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변비로 인한 식욕부진이나 복부팽만, 장내이상발효, 치질 증상 완화에도 효능 및 효과가 있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가 ‘솔가 밀크씨슬 130’을 출시했다. 

‘솔가 밀크씨슬 130’은 하루 1캡슐로 ‘간’ 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식품이다. 핵심 기능 성분은 실리마린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1일 최대함량 130㎎이 함유돼 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한국솔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솔가몰은 30%, 전국 솔가 백화점 매장은 2개 구매 시 최대 40%까지 한시적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 솔가몰에서는 ‘밀크씨슬 130’ 구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솔가몰에서 해당 제품 구입 후 후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적립금을 지급한다. 

귀리는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고지혈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성분이 풍부하다. 콜레스테롤 감소, 심혈관 질환 예방, 혈당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매일유업에서는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를 출시했다. 100% 청정 핀란드산 오트만을 사용해 베타글루칸을 400mg 함유했다. 

또한 핀란드 대표 제과기업인 파제르는 귀리 음료 ‘아이토(AITO)’를 비롯하해 쿠키, 비스킷 등 100%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지난달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를 출시했다.

‘하이 프로틴 아이스 커피’는 고당분, 고열량, 고지방 커피 음료를 대체할 영양가 높은 대체 제품이다. ‘크리미커피’, ‘모카’ 2종으로 출시됐다.

1회당 단 80kcal에 불과하며 한 잔으로 무려 15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라질에서 우수한 품질의 원두를 로스팅 제조했다.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은 이중 복합 제형이다. 다량의 미량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수입 정품은 한국인의 특성에 따른 설계를 추가 적용해 더욱 효과적인 영양 배합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5일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