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더욱 짙어진 섹시미를 선보였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에이티즈는 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컴백, 팬들의 투표로 정해진 활동곡 ‘데자뷰(Deja Vu)’ 무대를 꾸몄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에이티즈는 블랙 앤 화이트에 레드 포인트를 가미한 의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려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를 통해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데자뷰’는 우아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 곡이다.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을 향한 이끌림에 혼란스러워 하면서도 멈출 수 없는 갈증과 갈망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한편의 미스터리 소설을 읽은 듯한 긴장감과 쾌감이 이들의 무대에 더욱 몰입하게 만든다.

‘제로 : 피버 파트 3’는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과 함께 초동 기간 내에만 66만 장을 판매해 전작의 기록을 2배 이상 뛰어넘었다. 특히 ‘빌보드 200’ 42위라는 성적을 거뒀을 뿐만 아니라, '월드 앨범'과 '이머징 아티스트' 1위를 포함해 빌보드 내 총 7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스포티파이에서 ‘제로 : 피버 파트 3’의 누적 스트리밍 수는 총합 1천만을 돌파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25일) 오후 7시 40분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