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신상 뷰티템들이 화제다. 콜라보레이션 또는 선주문 등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며 뷰티업계의 주목을 받는 신상을 모아봤다.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가 26일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와 화제의 완판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앞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했다.

특히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도 먼저 선보였다. 미스트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성이 용이해 수시로 들고 다니며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안개 분사형 미스트로 얼굴에 고르게 분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가볍게 내려앉는 것이 특징이다.

달바는 친환경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파운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니타이저 파우치 세트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런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 내며 주목받고 있다. 

사진=달바

달바의 ‘센티드 무드 핸드 스프레이 세니타이저’는 핸드 스프레이 세럼 타입의 세니타이저이다. 기존 세니타이저의 단점인 톡 쏘는 에탄올 냄새와 건조한 사용감을 개선한 제품으로 산뜻하지만 촉촉한 마무리감에 기분 좋은 레몬그라스 향까지 더해 데일리 저자극 핸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니타이저는 리필 제품으로 구성해 환경 문제까지 고려했다.

사진=리만코리아

리만코리아는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프닝의 첫 제품 ‘딥톡스’출시 직후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딥톡스'는 몸속부터 빛나는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 가장 중요한 핵심 기관인 장을 케어하며 소환 타입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유기농 선인장 열매 농축 분말, RK컴파운드(효모 추출 분말) 등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꽃송이버섯 발효 추출물’은 꽃송이버섯의 고유한 유효 성분을 담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