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다 마모루 감독 신작 '용과 주근깨 공주'가 개봉을 이틀 앞두고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메타버스 힐링 판타지 '용과 주근깨 공주'가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U' '노래여(Gales of Song)' '멀리 떨어진 너에게(A Million Miles Away)'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이번 영상은 가상세계 U의 글로벌 스타 ‘벨’의 라이브 장면과 현실세계 속 ‘스즈’의 모습이 교차로 담겼다.

미래적인 프로덕션 디자인이 돋보이는 ‘벨’의 라이브 장면은 영화가 보여줄 화려한 비주얼 스펙터클을 기대케 하며, 평범한 고등학생 ‘스즈’의 드라마틱한 성장 스토리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 가사와 어우러져 묵직한 감동을 예고한다.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용과 주근깨 공주'는 감독 필모그래피 중 최초로 시네마스코프 제작 방식을 채택했으며, 캐릭터에 3D 애니메이션 CG를 도입하는 등 제작비 300억원의 화려한 기술력이 투하된 작품이다. 이미 일본에서는 누적 관객 442만, 흥행수익 61억 엔을 돌파하며 감독 역대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9월 21일 집계 기준)

개봉을 이틀 앞두고 OST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 영화 '용과 주근깨 공주'는 9월 29일 수요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사진=영화 '용과 주근깨 공주'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