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수색자’가 9월 29일 개봉을 기념해 메가박스 ‘빵원티켓’과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가 개봉 기념 극장 이벤트를 준비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한다.

27일 오후 4시에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를 오픈한다.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예매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선착순 1,500명만 얻을 수 있는 쿠폰이기에 예비 관객들의 치열한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개봉일인 28일 오전 11시에 다운로드 오픈하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는 파격적인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티켓 이벤트다. 선착순 1,900명은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올해 최고의 웰메이드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를 단 2,000원에 예매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수색자’는 오는 2021년 9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