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복면가왕’ 민서, 베트남소녀로 등장…위너 ‘각별한 애정’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는 베트남 소녀와 피카소의 3라운드 대결이 그려졌다.

(사진=MBC '복면가왕')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인 3라운드에는 피카소와 베트남 소녀가 진출했다. 누가 지고 이겨도 큰 이견이 없을 듯한 쟁쟁한 실력자들의 무대에 출연진들은 하나같이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위너의 이승훈은 베트남소녀를 가리켜 “노래 잘하는 분들은 많겠지만 베트남소녀 목소리에는 흡인력이 있다. 팬이 되고 싶은 목소리”라고 칭찬했다.

가요계 후배라고 확신하는 이승훈의 모습에 MC 김성주는 “후배 맞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이승훈은 “맞습니다, 나 잘했어?”라며 베트남소녀의 정체를 아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조장혁은 베트남소녀에게 “강하게 고음을 지르는 것도 전율이 일지만, 저렇게 살랑살랑 노래를 하는데 사랑을 두근거리게 할 수 있는 강함이 숨어있구나 싶었다”라며 “그건 정말 저분의 기술인 거 같다”라고 칭찬했다.

이날 아쉽게 가왕결정전에 진출하지 못한 베트남소녀의 정체는 모두의 추정대로 민서로 밝혀졌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런닝맨’ 송지효, 천성문 열애폭로 조짐에 욕설…통편집 시도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0 icon나우X 배우 김지석, 지속가능 공존 추구 ‘We welcome’展 icon‘띵스’ 저격하는 국산 생리팬티 3…‘똑생, 논샘, 싸이클린’ icon국방부, 병사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부대 밖 외출’ 추진 icon메건 마클♥︎해리 왕자, 곳곳에서 느껴진 고 다이애나빈의 흔적 icon구본무 LG그룹 회장 별세…”가족들 곁에서 영면” icon‘레옹’ 뤽 베송, 여배우 성폭행 혐의로 고소 “호텔에 돈뭉치 남기고 갔다” icon김구라·남희석·김의성·배철수...시사프로 진행 연예인 ‘4대천왕’ icon김연아, 4년만에 은반 복귀…여전히 우아한 자태 ‘눈길’ icon‘집사부일체’ 양세형, 이승기 자기자랑에 깊은 한숨 “안타깝다” icon이재용, 故 구본무 회장 조문…문재인 대통령 조화로 애도 icon“문재인 케어 철폐”…덕수궁 일대서 전국의사 총궐기대회 icon정청래, 범칙금 논란 “피해자께 사과드린다”…직접 해명글 남겨 icon설현, 다음주 ‘런닝맨’ 출연…이광수 러브라인 시도에 ‘원천봉쇄’ icon김연아, 4년만의 깜짝 무대 “향후 계획 생각해 보겠다” icon유예림, 성범죄 스튜디오 운영자 ‘자수서’ 제출…강제수사 돌입 icon‘미우새’ 정려원, 우월한 친오빠 공개 “엄마 닮아서 미남” icon‘무법변호사’ 이준기VS최민수, 불꽃 튀는 첫 대면 “낯이 익는데?” icon‘미우새’ 김건모, 日 코하마섬 최고령 걸그룹 KBG84 만났다!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