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ndustry 유통소비
밥보다 비싼 디저트?…가성비 자랑하는 편의점 빙수 4

누구나 사랑하는 빙수가 올해도 어김없이 소비자들을 찾아왔다. 그러나 외식물가가 요동치면서 디저트가 식사 한 끼를 웃도는 가격대를 형성하는 기현상이 발생했다. 1만 원대는 물론, 호텔 빙수의 경우 10만 원 가까이 육박하는 가격에 부담이 뒤따르고 있다. 그러나 가심비 좋은 제품들 역시 기다리고 있다. 풍성한 데코레이션은 없지만 달달하고 시원한 여름의 맛을 자랑하는 편의점 빙수를 모아봤다.

 

◆ 라벨리 악마 파르페
 


라벨리악마파르페는 상품 하단에 밀크샤베트를, 상단에는 다크초코믹스에 초코시럽을 넣은 상품이다. 진한 초코렛을 즐긴 후 샤베트를 맛볼 수 있어 독특한 식감과 풍부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다.

 

◆ 유어스 코코넛 빙수
 


유어스 코코넛 빙수는 진한 코코넛밀크와 꿀을 혼합해 풍부하고 달콤한 코코넛의 맛과 향을 구현한 부드러운 제품이다. 용기 또한 코코넛 표면의 질감과 형태를 그대로 용기 디자인에 접목해 고객들이 휴양지에서 실제 코코넛을 즐기고 있는 듯한 재미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 소프트 얼음딸기
 


신선한 딸기를 슬라이스한 후 급속냉동 처리하여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딸기 슬라이스 위에 유기농 목장의 원유를 함유한 ‘소프트크림 밀크’를 얹어 풍부하고 진한 소프트크림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어우러져 이다. 기호에 따라 그대로 떠서 먹을 수도 있고 고루 섞어서 딸기 과육이 씹히는 얼음빙수 형태로도 즐길 수도 있다.

 

◆ 티라미수빙수
 


인기 디저트 메뉴인 티라미수와 여름철 대표 디저트 빙수를 결합한 상품이다. 에스프레소와 크림치즈를 넣어 만든 얼음을 분쇄해 얼음 입자가 곱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에스프레소 시럽과 코코아 파우더를 층층이 쌓아 달콤쌉싸름한 티라미수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사진=각 사 제공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비정상회담' 다니엘 린데만, 피아노 연주 앨범 '세레나데' 발표...피아니스트 변신 icon"한강으로 피서 떠나자!"...뚝섬·여의도캠핑장 15일부터 사전예약 icon"종신직 청원합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 사퇴 반대 국민청원 등장 icon'1호선' 신길역→시청역, 휠체어이용자 사망 공식사과 촉구 농성 icon태연 'Something New'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음악 변신 예고 icon이재명 인터뷰, 스캔들 질문에 발끈 ”딴 얘기하면 끊어버릴 거야“ icon소녀시대 티파니,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계약...솔로 행보 시작 icon유승민, 바른미래당 대표 사퇴 “선거패배 책임…성찰의 시간 갖겠다” icon'앤트맨과 와스프' 역대급 女빌런 ‘고스트’ 등장...'어벤져스4' 결정적 힌트 icon‘편맥의 계절’ 가심비甲 편의점 간편 안주 4 icon'가오갤' 욘두 역 마이클 루커, 코믹콘 2018로 첫 한국 방문 확정 icon‘슈퍼TV 2’ 예성-동해-시원, ‘예능모지리 삼형제’ 등극 icon로비 윌리엄스·가리풀리나·호나우두, ‘2018러시아월드컵’ 개막식 빛낼 ★ icon조은희, 12년만의 재선 서초구청장 “여러분의 자부심이 되겠다” icon"대~한민국"…‘2018 러시아월드컵’ 응원만큼 뜨거운 이벤트 5 icon성분·용량 더블~식음료업계 ‘2배 제품’ 스마트 소비자 유혹 icon'나혼자산다' 성훈 귀환, 전직 수영선수 실력 뿜뿜 icon아이템 하나로 완성하자 '샌들vs시계' 여름패션 4 icon북미정상회담 이후 재조명되는 국내 진출 '싱가포르' 브랜드들은? icon인터파크, 국내 5대 아웃렛 인기 브랜드 프로모션...최대 80% 할인 icon[전지적 참견 미식] 혼자 먹기 좋은 신제품 12...월드컵 야식 ‘마늘보쌈도시락’ 外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