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유통업계는 오늘도 다양한 먹거리를 내놓고 있다. 혼자남녀들을 위해 주목할 만한 미식 신제품을 '전지적 참견'해 소개한다.

 

◆ 롯데제과 ‘핑크 죠스바’ 등 5종

롯데제과는 ‘변신’을 콘셉트로 빙과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핑크 죠스바’는 제품 겉면이 소비자가 익숙한 어두운 남색이 아닌 분홍색으로 바꾸고 기존 제품 콘셉트와 반대되는 귀여운 죠스 캐릭터를 포장지에 삽입, 제품에 신선함을 부여했다. ‘완전 시원한 수박바’는 수박의 과육을 표현하는 빨간 부분으로만 구성됐다. ‘가나 비얀코’ ‘가나초코아이스’ 가나초키초키’는 1975년 출시된 초콜릿 브랜드 가나를 빙과류에 도입했다. 진한 초콜릿 맛을 살려 평소 초콜릿을 좋아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등 3종

 

설빙의 ‘메론설빙’은 2016년부터 매년 여름 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메론이 통째로 올라간 독특한 비주얼, 고객이 직접 메론을 썰어 먹는 재미가 크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통통메론설빙’은 싱싱한 생 메론에 부드러운 팥과 쫀득한 떡, 바삭한 시리얼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이 매력이다. ‘요거통통메론설빙’은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달콤한 메론과 조화를 이루며, ‘딸기치즈메론설빙’은 고소한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에 새콤달콤 딸기가 더해져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

출시와 함께 ‘괌 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론설빙 인증샷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 괌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도 메론설빙 3종 모바일 쿠폰(5명), 설빙 1만원 디지털상품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

 

코카콜라의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가 콜드브루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선보였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은 이번 제품은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깔끔한 맛의 콜드브루에서도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알루미늄 재질의 슬림 보틀 용기를 도입해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고 슬림한 용기에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린 디자인과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가 어우러졌다.

 

◆ 세븐일레븐x배달의민족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 2종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이색 컵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 2종을 출시했다. 기에 세븐일레븐은 컵커피 음료를 추가로 선보였다.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커피 전문점에서 주문한 커피가 나오는 상황을 착안해 만든 패키지 문구는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정서와 유머코드를 활용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 CU ‘마늘보쌈 도시락’

 

2018 러시아 월드컵 올빼미 응원족을 위해 관련 상품들을 잇따라 나오는 가운데 편의점 CU(씨유)는 대표적인 야식 메뉴인 보쌈을 1인분으로 담은 ‘마늘보쌈 도시락’(4900원)을 이달 19일 출시한다. 평소 혼자서 먹기 힘든 보쌈을 소량으로 구성해 식사 및 안주로 간편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뼈 없는 두툼한 돼지고기 위에 달콤알싸한 맛의 특제 마늘소스를 뿌려 보쌈 특유의 부드러운 육질과 달큰한 감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쌈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김치, 무말랭이, 아삭고추와 쌈장도 담았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