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김해공항 사고, 택시기사 ‘의식불명’…BMW 커브길에서 과속?

김해공항에서 BMW 차량에 치인 택시기사 의식불명에 빠졌다.

지난 10일 낮 12시 50분경 김해공항 국제선청사 앞 진입로에서 택시기사 B씨(48세)가 빠르게 달려오던 BMW 차량에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보배드림TV' 캡처)

B씨는 이 사고로 다리 골절상을 입고 자리에서 쓰러졌다. 머리를 크게 다친 것은 물론이고 심정지까지 발생하는 등 중상을 입었다. 현재는 의식불명 상태에 놓여있다.

BMW 운전자 A씨(35세)는 국제선청사 진입로에 차단봉이 설치돼있는 급커브길에서 빠르게 달려오다 트렁크에서 짐을 내리고 서 있던 B씨를 그대로 들이받았다.

11일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20초짜리 해당 사고 영상이 게재됐다. 달려오는 BMW 차량을 발견한 B씨는 자리를 피하려고 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달렸다.

사고가 발생한 해당 진입 도로는 그간 사고가 잇따랐던 것으로 전해졌다. 2014년 7월에도 청사 진입로에서 택시가 인도를 넘어 건물 유리 벽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한국공항공사가 진입로 차선마다 유도봉을 설치하고, 속도를 늦출 수 있도록 노면에 홈을 파는 등 조치를 취했지만 또 큰 사고가 발생하며 미흡한 것 아니냐는 논란이 일었다.

한편 경찰조사에서 A씨는 ”전방주시 태만으로 택시를 추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블랙박스 영상, 현장 목격자들의 증언을 바탕으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성체 훼손’ 워마드, 은하선 사건까지 소환…처벌 가능할까? icon채림, 예능 ‘폼나게 먹자’로 8년만에 복귀...이경규·김상중·로꼬와 호흡 icon안희정 측 증인 “김지은, 마지막 날 ‘울어도 되냐’고 물어” icon방탄소년단 측 “8월 리패키지 앨범 확정 NO...투어 준비 중” icon씨잼, ‘마약 투약 혐의’ 징역 2년 구형…“부모님께 죄송하다” icon러블리즈 진, 팬미팅 '러블리데이2' 참석 확정…"활동 중단 끝. 완전체 출격" icon프랑켄슈타인·나미야잡화점...무대에서 읽는 베스트셀러 소설 4選 icon‘조양호 장남’ 조원태, 인하대 부정입학…교육부 학위취소 통보 icon'심은진 루머' 배우 김리우는 누구?...영화‧드라마 속 일본인 전문 배우 icon게으름뱅이도 키울 수 있는 다육식물 4 icon심은진 "김리우 본명이 김기덕, 오늘 경찰서 갈 예정" icon안희정, 김지은 측 증인 '모해위증' 혐의로 고소 icon[리뷰] '어느 가족' 마음을 꿰뚫는 아늑한 상실 icon스타일리스트 배선영, 트래블 스타일링북 출간 ”인생 사진 남겨요” icon'마녀' 200만 돌파, 김다미X조민수X최우식 '감사 인증샷' icon천주교 측 "워마드 성체훼손, 법적 처벌해야" 신성 모독? icon'쇼챔피언' 에이핑크, 뉴이스트W·비투비·블랙핑크 꺾고 1위 iconCJD '야코프병' 환자, 40군데 병원 전전하다 끝내 사망 icon'살림하는 남자들2' 류필립, 오이김치 500개 담그기 '웃음→사색' icon'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박서준, 유괴로 얽힌 과거인연 '기절'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