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온 가운데 인파로 북적이는 국내외 휴양지를 피해 집에서 호젓하게 바캉스를 즐기려는 ‘홈캉스’족 수도 만만치 않다. 집에서 카페에서나 맛보던 빙수와 스페셜 커피를 즐기거나 여유롭게 페이퍼 워킹을 하는 등 홈캉스족들을 위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흥국에프엔비는 집에서도 손쉽게 빙수를 만들 수 있는 여름 한정 ‘스노우빙 홈 키트’를 출시했다. 신개념 핸드 빙수기인 스노우빙홈과 밀크 아이스블럭(140g) 12개, 빙수 그릇, 수가 쿨러백, 미니 레시피북 등으로 구성됐다.

스노우빙홈은 본체에 아이스블럭을 끼우고 스위치만 누르면 1분 안에 얼음이 갈리는 가정용 빙수기다. 칼날 위치를 조정하면 눈꽃 얼음부터 대패 얼음까지 나와 카페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빙수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취향에 따라 토핑을 올리면 나만의 빙수를 만들 수 있다.

1회분씩 포장된 전용 빙수블록 뚜껑만 제거해 본체에 끼우기 때문에 빙수 제조 시 손이 얼음에 닿을 필요가 없어 위생적이다. 기계를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사용 후 관리하기에도 편하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주방에서 차지하는 공간도 적다. 구성품을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키트 구매 시 35% 더 저렴하다. 8월16일까지 100대 한정으로 흥국에프엔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용 커피머신 할인 및 사은 증정 프로모션 ‘유라 아이스대전’을 통해 미니멀한 사이즈의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A1과 E6 모델을 1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라의 영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유리잔 2잔과 유라 커피머신으로 추출했을 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카페드유라 원두(500g)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유라 A1과 E6는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내는 안개분사추출방식(P.E.P)이 적용돼 카페 퀄리티의 에스프레소를 추출해준다. 여름 메뉴인 아포가토, 샤케라토, 큐브라떼 등 다양한 아이스 베리에이션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프렌치 니치퍼퓸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의 ‘떼 서울 캔들’은 에너지와 생기로 가득한 서울의 향기를 담아낸 향초다. 부드러운 세일랑 블랙티와 상쾌한 프렌치 버베나 그리고 섬세한 민트 노트가 어우러진 향기가 특징이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의 왁스로 코팅된 심지는 시간이 흐른 뒤 따로 잘라주지 않아도 오랜 시간 향기를 즐길 수 있다. 이외 런던, 상하이, 뉴욕 등 세계 곳곳의 향기를 담아낸 총 10가지의 캔들이 출시됐다. 공식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성냥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한국쓰리엠의 3M 휴대용 재부착 마우스패드는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장점이다. 0.76mm의 얇고 가벼운 마우스패드 바닥면은 재부착이 가능한 접착형 재질로 제작, 노트북 표면에 부착해 간편한 휴대가 가능하다. 카페 등 외부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일이 잦은 대학생이나 회사원에게는 꼭 필요한 획기적 상품이다.

잔사가 남지 않아 끈적임이 전혀 없으며 떼었다 붙였다를 반복해도 접착력이 그대로 유지된다. 마우스패드 표면의 경우 마우스 센서에서 나오는 빛을 효율적으로 반사시키는 소재로 만들어져 무선 마우스의 배터리를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마우스패드와 마우스의 접착을 최소화하는 재질로 정확하고 빠른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다. 네이버스토어, G마켓, 11번가, 옥션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가스테헬미’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화병은 유리 방울을 예술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그대로 화병 표면에 옮겼다. 화병 입구가 넓어 활용하기 쉽고, 독특한 형태라 꽃을 꽂아두지 않더라도 일상의 오브제나 선물로 완벽한 아이템이다.

모던함과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컬러, 유리 공예 장인의 숨결이 더해져 여름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천연 유리에 색을 내는 다양한 재료를 배합해 선명하고 고른 색감을 자랑한다. 올해의 뉴컬러 모스그린, 아쿠아를 비롯해 그레이, 클리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한국쓰리엠의 3M이 선보인 ‘카운터탑 직수형 정수기’는 주방 공간 효율을 높이고 기존 정수기의 유지비 절약을 해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특히 폭 12cm의 작은 크기에 유선형 설계로 타사 정수기에 비해 바닥면적은 40%, 부피는 33% 밖에 차지하지 않는다.

전기나 가스에너지를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로 유지비가 적게 들며 수도요금과 필터 교체 비용만 고려하면 월 평균 1만원대라 부담이 없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관 구조라 세균 번식 및 오염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복합단계 여과기능의 단일 필터를 사용해 부유물질, 납, 수은 등을 포함한 오염물을 한 번에 차단해준다. 소음이나 진동이 발생하지 않는 것도 장점이다. 3M 공식대리점과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종합 가전 전문기업 파세코의 모기포충기 모스클린은 UV LED 빛을 통해 모기를 잡는 제품이다. 모기가 좋아하는 특정 파장대의 자외선을 활용해 모기를 유인 및 박멸하는 제품으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임산부나 아이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동남아 등 지카바이러스 위험 지역 여행 시 가져가면 유용하다.

2016년 6월 홈쇼핑을 통해서 처음 출시된 모스클린 일반형은 모기가 활동하는 봄, 여름, 가을에 실내는 물론 야외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모기 포충 기능과 함께 유해물질이 포함된 공기를 살균해주고 깨끗하게 하는 살균청정 기능이 같이 있는 고급형은 최근 미세먼지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여름 날씨가 고온다습한 아열대성 기후로 바뀌면서 건조기, 제습기 등 눅눅한 실내를 쾌적하게 만드는 가전제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중이다. 대유위니아의 '위니아 제습기 제로'는 11, 14, 16리터 용량으로 듀얼타입 컴프레서를 채택해 저진동, 저소음 운전이 가능하며, 제습 능력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일반 제습 모드 이외에도 '의류 건조 모드/빨래 건조 모드'까지 갖추고 있어 장마철에도 빠르게 빨래 등을 말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 필터를 통해 보푸라기, 먼지, 애완동물의 털 등 생활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변기세정제 브레프의 ‘브레프 젤 액티브’는 변기에 직접 붙여 사용하는 젤 타입 변기세정제다. 변기에 부착된 세정제가 물에 녹으면서 효과를 내는 제품으로 부착한 후에는 더 이상 손으로 만질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변기를 청소할 수 있다.

물을 내릴 때마다 농축젤 성분이 녹아 즉각적인 세정과 오염 방지 효과를 제공하며, 프리미엄 향으로 화장실 분위기를 한층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또 가정에서 주1회 변기 청소 시 제품 한 팩(4개입)당 평균 4주가량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상큼한 레몬향과 은은한 라벤더향 2가지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