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추석 명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크림과 뛰어난 효능의 특별 에디션 제품으로 구성한 ‘EYE LOVE YOU’ 추석 선물세트(4종)를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사랑하는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다.

 

사진=AHC 제공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해 누적 판매 6700만개를 넘어섰다. 특히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된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피부 속 온도에 반응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모공 200분의1 사이즈로 초미세화한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깊게 흡수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가 쉽게 거칠어지는 환절기 스킨케어를 위해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골드 플러스 세트’는 로열젤리, 벨루가 캐비어 성분을 함유해 스페셜 골드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가능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골드’ 에디션과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함께 구성돼 있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래디언스 플러스 세트’는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진주 추출물 등의 성분이 깊은 영양을 제공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래디언스’ 에디션과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돼 있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리바이트 플러스 세트’는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캡처 리바이트 맥스' 앰플과 크림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골드’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들어있다.

‘얼티밋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화이트 플러스 세트’는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캡처 화이트 맥스’ 앰플과 크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래디언스’ ‘얼티밋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