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뷰티풀 데이즈' 이나영 복귀작+부국제 개막작, 메인포스터 공개 '11월 개봉'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영화 '뷰티풀 데이즈'가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아픈 과거를 지닌 채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 만에 그녀를 찾아 중국에서 온 아들,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녀의 숨겨진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작품은 이나영의 6년만의 복귀작으로 제작단계부터 관심을 집중시켰으며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고통스러운 시간을 지나 담담하고 강인하게 삶을 이어가는 여자로 분한 이나영과 14년 만에 나타난 아들 역의 장동윤이 처음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담았다.

14년만에 만난 엄마와 아들이 한 공간 속에 함께 있지만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특별한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아픈 시간, 특별한 비밀'이라는 카피는 주인공인 여자가 지나온 시간과 그녀가 감춰온 특별한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6년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뷰티풀 데이즈'를 선택한 배우 이나영은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시나리오가 굉장히 재미있어서 보자 마자 마음을 정했다. 특히 캐릭터에 마음을 뺏겼다. 결코 약하지 않고, 비극적인 사건을 겪었음에도 삶에 지지 않고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에 끌렸다"며 그녀가 영화 속에서 연기한 인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첫 장편 상업영화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에 선정된 윤재호 감독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윤재호 감독은 단편 '히치하이커'와 다큐멘터리 '마담B' 두 작품으로 2016년 제69회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받으며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2016년 모스크바국제영화제와 취리히국제영화제 다큐멘터리 작품상, 2017년 우크라이나키에프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해 연출력을 인정받았다.

프랑스에서 오랫동안 사진과 영화를 공부한 윤재호 감독은 유려한 미장센에 사실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성으로 한국 영화계에 새로운 '시네아스트'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10월 4일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11월 개봉예정이다.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트와이스, 5일째 日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정상...'붙박이 1위' 행진 icon'진짜사나이300' 안현수vs강지환, 체력검정 라이벌 경쟁…1등은 누구? icon'창궐' 10월25일 개봉 확정...현빈 VS 장동건 카리스마 대결 예고 icon'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양세종, 애틋한 '육교 키스' icon'미스터션샤인' 속 역사인물들…정미칠적 "고종 자결하라", 안창호 "나도 의병" icon'미스터 션샤인' 16.6%,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20% 고지 넘나 icon'연애의맛' 첫방, 김종민X김정훈X이필모, 총각탈출기 '설렘' icon'보이스2' 권율, 역대급 악역으로 '시선집중'...'보이스3' 관심집중 icon'태풍 망쿳'에 필리핀 사망자 100명 육박 예상…피해 27만명 icon'서치', '물괴' 꺾고 주말 박스오피스 1위...또 한 번 역주행 icon'안시성' 4DX에 '어벤져스3' 최강 연출팀 뭉쳤다...역대급 스케일 '눈길' icon이홍기, 10월 18일 솔로 컴백 '트렌디+유쾌'..화려한 피처링 예고 icon주가 반토막 '톱텍', 기술유출 혐의로 검찰에 압수수색 icon방탄소년단X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 컨투어 보틀 7종 출시 icon추석 할인으로 더 알차게, 대학로 공연 6選 icon방탄소년단, ‘우익 논란’ 日 아키모토 야스시 프로듀서와 협업 취소 icon'신과함께' 온라인 불법유포 잡는다 "형사고소, 경찰조사中" iconAI 채용, 1년 전과 비교해 긍정적→부정적 변화...이유는? icon슈퍼주니어, 내달 라틴팝 앨범 컴백...군제대 려욱 합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