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운동 고군분투기·박나래 모녀 여행준비 ‘꿀잼+감동선사’

‘나 혼자 산다’가 소소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며 신선한 웃음과 풍성한 감동을 선물했다.

2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가 1부 11.3%(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2.7%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2049 시청률은 1부 7.7%, 2부 8.0%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금요일 방송 전체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19년 모델 인생의 최대 위기를 맞이한 한혜진의 고군분투기와 엄마의 첫 해외여행에 두 팔을 걷어붙인 박나래의 버라이어티한 에피소드가 펼쳐져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먼저 꾸준한 운동으로 남다른 근력과 투지(?)를 자랑하던 한혜진의 무릎에 위기가 찾아왔다. 그녀는 그동안 늘 가뿐하게 해내던 운동도 이날은 오만상에 곡소리까지 내며 힘겨워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한혜진은 병원에 찾아가 무릎 검사를 받았고, 도중 X-레이 촬영으로 코 성형 해명을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수중 운동이 무릎에 도움이 될 거라는 의사의 말을 듣고 수영장을 찾은 한혜진은 수중 바이크, 패들링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에 도전했다. 역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만큼 처음 하는 운동도 척척 해내며 강사의 무한 칭찬을 받았다. 무대 위 멋지게만 보이던 모델이라는 직업의 고충과 그에 대한 프로 정신을 불태운 한혜진의 버라이어티한 일상은 안방극장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박나래는 생에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엄마를 위해 함께 쇼핑을 나섰다. 달라도 너무 다른 취향을 가진 모녀는 숍에 들어갈 때마다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여 깨알같은 웃음을 전했다. 심플한 스타일의 엄마와 화려한 스타일의 박나래가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패션 대전(?)으로 파란만장한 쇼핑을 선보였다.

쇼핑을 끝낸 두 사람은 집으로 돌아가 본격적인 여행 준비에 들어갔다. 박나래는 입국신고서 작성법과 여행 팁 등을 전수하는가 하면 필수 일본어를 알려주며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또 박나래의 투혼에도 엄마는 영 못미더워하는 눈초리를 내비쳐 티격태격 현실 모녀케미가 엿보였다.

하지만 이후 엄마는 "사람들에게 언니같은 딸이라고 말한다"라며 “제대로 챙겨주지 못했는데 늘 날 챙겨준다”고 눈물을 훔쳤고, 박나래는 “다시 태어나면 엄마의 엄마로 태어나고 싶다. 남은 인생 엄마가 아닌 여자로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가을, 러블리의 조건은? 사랑스러운 리본 스타일링 아이템 4 icon'제3의 매력' 서강준, 20세vs27세 극과 극 비주얼...'너드에서 청순으로' icon‘단짠오피스’ 송원석은 누구? '오피스 환상남'으로 이청아+시청자 여심 저격 icon‘댄싱하이’ 이승훈팀 오동교-송찬이, 슈퍼마리오 변신…‘찰떡호흡’ icon'쇼미더머니777' 나플라, 스윙스-기리보이 팀에 합류…프로듀서 구애 활발 icon‘나혼자’ 입국신고서 작성, 박나래母 깨알 글씨체에 돋보기 소환 icon'쇼미더머니777' 더콰이엇-창모, 프로듀서 무대 1위…스윙스 불만 icon'쇼미더머니777' 창모, 방송 데뷔무대에 긴장 "다섯살때부터 피아노 영재는 거짓말"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엄마 생애 첫 해외여행 선물 “평생 일만하고 사셨다” icon[인터뷰] '명당' 지성 "난 타고난 배우 아닌 노력형" icon‘댄싱하이’ 이기광팀 송하정·황용연 첫 탈락...다음주 ‘한류’로 반전 이룰까 icon조금 가볍게 시작하는 ‘비건라이프’ 이벤트&캠페인 4 icon강정호, 2년 만에 메이저리그 복귀..."뛸 수 있어 행복하다" icon문희상 국회의장, 육군훈련소서 조카 이하늬 언급..."나 닮아서 예쁘다" icon신원호, 뮤지컬 '광염소나타' 日공연 주연…려욱·켄·이지훈과 호흡 icon‘미우새’ 주병진, 얼굴운동법+콩가루식단 공개...母벤저스 ‘특급사랑’ 폭발 icon'전참시' 크러쉬, 매니저 부모님 집 앞에서 바짝 긴장한 모습 포착...‘시댁’ 가는 느낌 icon주 15시간 미만 근무 ‘미니잡’ 인기...알바생 34% '확산일로' 이유는 icon뭘 좀 아는 나들이? 다 알려주는 ‘역사문화주간’ 이벤트 8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