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투썸플레이스와 할리스커피가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진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객 감사 LINK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실시한다. 본인의 삼성카드에 혜택을 링크해서 담아두면, 별도의 쿠폰 없이 평소처럼 결제해도 가맹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화 서비스다.

삼성카드 앱에 접속해 목록에서 ‘혜택’–‘나의 LINK 혜택’–‘투썸플레이스 3000원 할인 링크하기’를 순서대로 선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LINK 선택 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이 자동 할인된다. 결제가 완료되면 혜택 알림 문자가 발송돼 할인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할인 적용은 삼성카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 전 매장에서 가능하다. 단 포인트 결제가 불가한 공항∙마트∙휴게소 등 입점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콜드브루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풍부한 바디감과 산미가 살아있는 ‘콜드브루(R)’를 2000원에 제공하며 ‘콜드브루 라떼(R)’는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0월1~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리스커피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공식 홈페이지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의 콜드브루는 전문 큐그레이더가 수 백 차례 테스트를 통해 선정한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 원두를 사용해 최적의 맛과 풍미를 구현했다. 콜롬비아 원두의 균형 잡힌 바디감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의 화사함이 블렌딩된 청량감 있는 커피로, 저온 고농도 추출로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기가 그대로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의 꾸준한 인기에 올해 5월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를 2종을 추가 출시하며 콜드브루 메뉴를 총 6종으로 강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