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군살 없는 바디라인과 적당한 근육은 남성미를 자랑할 수 있는 요소다. 하지만 이리 여름은 끝을 향해 치달리고 있다. 단기간 다이어트와 헬스 트레이닝으로는 역부족이다. 이런 갈증을 해소할 오아시사가 바로 '보정 뷰티템'이다. 축저진 뱃살과 삐져나온 옆구리살을 잡아주는 속옷, 수염을 내 맘대로 연출하는 파우더 등 남자 매력 대방출 뷰티템 3가지를 모았다.

 

 

▶보정 속옷

툭 튀어 나온 뱃살과 축 처진 가슴은 옷으로도 좀처럼 가리기 쉽지 않다. 겨울과 달리 여름엔 얇은 반팔 티, 피케 셔츠 정도만 입기에 하자 많은 신체를 옷으로 가릴 수가 없다. 이럴 때 보정 속옷을 입어보자. 원래 보정 속옷은 여성들이 몸매를 부각시키기 위한 언더웨어 필수템이었다. 지금은 경계가 허물어져 뷰티에 관심을 갖는 남자 또한 구매해 착용하는 상품이 됐다.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 상의 언더웨어다. 체형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신축성이 뛰어나 기존 속옷보다 사이즈가 작은 것이 특징이다. 반팔과 민소매로 나뉘어져 있다. 반팔 티를 주로 입는 여름엔 민소매가 적당하며, 수트를 선호하는 그루밍족에게는 반팔 보정 속옷을 추천한다. 착장 시 핏을 살려줘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상승시켜 준다.

 

▶셀프 다운펌

다운펌은 왁스나 스프레이로도 해결되지 않는 뻗치거나 뜨는 옆머리를 눌러주는 펌(파마)으로 최근 들어 남성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미용실에서 펌 시술을 받아도 지속력은 한 달 정도이며 가격은 4만원선이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지만 뻗친 머리 때문에 무더운 여름날 모자만 쓰다가는 머리에 열만 받게 될 뿐이다. 미용실에 가는 게 번거롭다면 집에서 스스로 다운펌을 해보자.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붙여주면 인상이 달라 보인다.

 

▶수염 파우더

남자의 경우 수염은 액세서리나 포인트 역할을 한다. 하지만 수염 양이나 방향이 개인마다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연예인처럼 멋진 수염을 연출하기란 쉽지 않다. 기르는 데만도 시간이 오래 걸릴 뿐아니라 수염관리도 까다롭다.

최근 각광 받는 수염파우더는 간편하게 붙이고 지울 수 있는, '바르는 수염'이다. 전용 접착제를 피부에 바른 뒤 붓으로 수염 파우더를 붙이고 핀셋 등으로 정리만 하면 된다. 물티슈로 수염 부위를 눌러주면 실제 수염인 듯 자연스럽게 스타일이 연출이 된다. 

 

사진출처=G마켓, 네오바디, 11번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