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족들은 작은 이벤트도 놓치지 않는다. 조금만 신경 쓰면 남들은 갖지 못한 사은품부터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오늘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이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

사진=죠스푸드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가락떡볶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르다김선생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가락떡볶이 구매 시 바른 김밥 한 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기존 바르다김선생 플러스친구 등록 고객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플러스친구를 새롭게 등록한 고객에게도 증정되며, 오는 11월 11일까지 전국 바르다김선생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써브웨이

사진=써브웨이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인기 자체 캐릭터 '카도군'을 활용한 '카도군 블랭킷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W 시즌 한정판으로 제작한 카도군 블랭킷을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5900원, 단품 메뉴 구매 고객에게 7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써브웨이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카도군 블랭킷은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무릎 담요는 기본, 후드(hood)를 사용하면 망토로, 접으면 쿠션으로 변신한다. 써브웨이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해 제작됐다.

 

N서울타워X부산타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가 29일부터 오는 11월 26일까지 '휴대폰 소녀, 밈' 캐릭터를 활용해 전망대, 출입문, 하트의자 등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모티콘 및 에코백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포토존 촬영 사진을 '#N서울타워', '#부산타워', '#휴대폰소녀밈' 해시태그와 함께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70명에게 카카오톡 '휴대폰 소녀, 밈'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1월 12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N서울타워 및 부산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20% 할인한다. 각 타워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망대 입장권을 제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휴대폰 소녀, 밈 X 타워' 디자인의 에코백을 선물로 준다. 증정 수량은 N서울타워 600개, 부산타워 400개다.

 

치어스X하이트진로

사진=치어스, 하이트진로

크래프트&드래프트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레스펍 치어스가 하이트진로 맥주와 함께 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4일일까지 연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치어스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전국 치어스 매장에서 하이트진로 맥주와 자신이 좋아하는 치어스 메뉴를 소개하는 내용의 댓글과 사진을 올리면 된다. 치어스와 하이트진로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명)과 영화 관람권(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명) 등을 증정한다.  

방문한 치어스 가맹점 이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치어스GO하이트) 및 특정 해시태그(#치어스#하이트)를 첨부하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지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1월 7일에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매드포갈릭

사진=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전 매장에 걸쳐 오는 31일까지 '할로윈 매드 위크 (Halloween Mad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마다 다채롭고 개성 있는 스태프코스튬과 매장 데코레이션이 연출될 예정이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있다. 매드포갈릭 매장에 꾸며져 있는 다채로운 할로윈 아이템을 찍어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현장에서 선착순 메뉴 (드라큐라 킬러 16,800원, 에이드 5,900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2인 식사권'을 선물한다. 온라인 SNS를 통해 '할로윈 매드 위크'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만 원 상당의 '매드 와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