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에 피부가 SOS를 외치는 요즘, 잠깐 동안의 외출에도 한껏 올라간 피부 온도는 식을 줄 모른다. 강렬한 여름날의 태양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 노화의 속도 역시 앞당기기 마련. 특히 장시간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피부는 썬번까지 이어져 돌이킬 수 없는 상태에 이를 수 있다.
폭염 속 어쩔 수 없이 잦은 외출을 감행하거나 바캉스를 다녀왔다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아이템으로 피부 온도부터 적정 온도로 조절해야 트러블과 노화를 막을 수 있다. 그 다음 온도를 조절한 후에는 생기를 북돋아주고 손상된 부위를 회복시켜주는 단계가 필수적이다.

 

◆ 비타민C를 함유한 바디 제품으로 진정과 생기까지!

푹푹 찌는 날씨에는 짧은 외출에도 지치기 쉽다. 자외선 차단제를 잘 챙겨바르지 않은 바디 피부는 빨갛게 그을려 화끈거리고 수포까지 생겨 썬번으로 인해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꼭 외출 후 자외선에 노출된 부분에 진정 제품을 꼼꼼히 발라 열기와 통증을 가라앉혀 주자.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수딩 젤'은 자외선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신속히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발림성은 물론이며 빠르게 스며들고, 레몬의 3배, 사과의 25배의 비타민C를 함유한 유자성분이 지친 피부에 생기와 상큼한 향을 전달해준다. 여기에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와 유자의 피부 생기 효과가 여름철 지친 바디 피부에 안성 맞춤이다. 

또한 당살초잎 추출물이 모발이 빨리 자라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능이 있어 제모 후에 바르면 효과적이다. 왁싱이나 제모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제거된 모발 위에 부드러운 수딩 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 열 받은 두피와 모발도 진정 제품으로 회복!

얼굴이나 바디 피부만큼이나 두피와 모발도 신경써서 관리해줘야 한다. 특히 바캉스에서 뜨거운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망가져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고 탈모까지 이어질 수 있어 즉각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프레시팝 '화이트 워터 레시피 샴푸'는 햇빛으로부터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알로에와 레몬 버베나 성분이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두피를 케어해 주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두피를 보호해 준다. 

제품에 함유된 녹차 성분은 두피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5 free 처방으로 건강하고 깨끗하게 두피를 세정해 주고 함축된 영양이 지친 두피를 회복시켜준다. 내추럴 샴푸 임에도 불구, 뻣뻣함을 최소화하고 부드럽고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피할 수 없는 외출, 진정 제품으로 즐겨라!

체온이 올라가면 얼굴 모세혈관도 확장되기 쉽다. 벌겋게 달아오른 홍조 피부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스킨케어 제품은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놓고 사용하고, 베이스 메이크업도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을 선택해 쿨링 효과를 즐겨보자.

 

'베리떼 아이스 에멀전 팩트'는 업계 최초론 선보인 구슬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퍼프로 압력을 가하면 바운스 메쉬망을 통해 구슬이 잘게 쪼개져 차가운 샤벳트처럼 얼굴에 사르르 녹아 얇고 보송하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핑크, 퍼플, 그린, 베이지의 4가지 에멀전 구슬의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톤과 상관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특히 스파클링 에센스를 70% 함유해 지친 피부에 청량감과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특허 성분인 아보카도 에스테르가 피지 컨트롤과 모공수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진주 파우더를 함유한 파운데이션의 화이트닝 효과가 생기 가득 환한 얼굴로 만들어주며, 물과 피지에 강한 남다른 지속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