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 입추가 지났다. 하지만 연일 숨 막히는 불볕더위가 계속되며 피부는 끝없이 지쳐가고 있다. 특히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는 수분 부족 상태가 되지만, 끈적이는 피지와 땀에 가려져 피부가 보내는 건조주의보에 무심해지기 쉽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 

막바지 불볕더위, 피부 속 부족한 수분을 채워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촉촉한 가을맞이를 도와줄 '수분 충전 아이템'을 살펴보자.
 
■ 화장 전 앰플 한 방울로 최상의 수분 컨디션!

자외선과 에어컨 등 실내외 환경에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여름 피부. 아침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강력한 보습 앰플로 최상의 수분 컨디션을 만들어 보자.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는 신속하고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해주는 앰플로, 바르는 즉시 가볍고 촉촉하게 흡수돼 아침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하기 좋다.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심층수와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특히 해양심층수 포뮬러가 피부 안팎으로 수분 함유량을 높이는 것이 특징.
 
 
■ 건조주의보 응급처치! 수분 미스트로 당김 해결

하루종일 에어컨 바람을 쐬거나 장시간 외부 활동을 하면서 피부 당김이 느껴진다면,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줘 수분을 보충해주자. 

설화수 '수율미스트'는 즉각적인 청량함과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해 지친 피부에 평온함을 주는 수분 진정 미스트다. 숲 속을 거니는 듯한 청량하고 상쾌한 향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 준다. 또한 넓은 분사각으로 균일한 분사가 가능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 수정 화장과 보습 케어를 동시에! 촉촉광 보습 쿠션

공들인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로 지워지기 쉬운 여름철, 보습 기능이 겸비된 메이크업 제품을 선택하면 수정 화장과 동시에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리리코스 '마린 UV 워터쿠션 SPF50+/PA+++'는 고보습 앰플 성분이 다량 함유돼 보습감과 함께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멀티 선블록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깊은 수분감으로 메이크업 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얇고 균일하게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기능까지 갖춰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 재생 능력 활발한 밤에 수면팩으로 수분 충전

피부 재생 능력이 활발한 밤 시간 집중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줄 수면팩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여름철 수면팩을 선택할 때는 유분감이 적고 수분이 가득한 젤 타입을 추천한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되어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줘 푹 잔 듯한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이다. 보습은 물론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밤 사이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