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에도 ‘궁합’이 좋은 제품들이 있다. 함께 사용했을 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발색력이나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꿀케미 뷰티템을 알아본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 센텔리안24의 ‘마데카 거즈 마스크’는 ‘마데카 크림’과 환상의 페어링을 자랑한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듬뿍 담아 만든 코튼 거즈 마스크로,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및 활력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셀 구조와 유사한 100% 자연유래 코튼 거즈 시트로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스페셜 케어가 필요한 날에는 마치 손상된 피부에 연고를 바르고 붕대를 두르듯 마데카 크림을 얼굴에 바른 후 마데카 거즈 마스크로 이중 케어를 해주면 마데카 항산화 효과를 더욱 오래 지속시켜줄 수 있다.

사진=SK-II, 베네피트 제공

SK-II ‘피테라 에센스’는 ‘미라클 오일’과 함께 쓰면 효과를 더욱 높여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운 후 오일로 한번 더 코팅해주면 겨울철 건조한 환경에도 촉촉함을 지켜줄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 다음 단계에 미라클 오일을 덧발라 주거나, 스페셜 케어로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화장솜을 T존에,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후 미라클 오일을 3~4방울 더한 화장솜을 건조함이 느껴지는 U존에 올려 15분 정도 팩을 해 주면 피부 보습 및 회복에 도움이 된다.

베네피트의 ‘3D 브로우 톤즈 펀 컬러’는 밋밋한 눈썹에 컬러를 더해 입체적인 눈썹을 연출해주는 하이라이팅 마스카라로, ‘브로우 펜슬’을 사용한 후 덧발라주면 더욱 매력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하이드레이팅 틴트 립밤’은 베네피트 틴트 제품들을 꼭 닮은 컬러로 구성되어 단독으로 바를 시 은은한 컬러의 입술이 연출되고, 동일한 컬러의 틴트 위에 덧바르면 발색이 한층 선명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맥의 입술 전용 프라이머 ‘프렙+프라임 립’은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특히 찰떡 케미를 자랑한다. ‘프렙+프라임 립’은 슬림한 스틱 타입의 입술 전용 프라이머로, 입술 컨디션을 개선하고 잔주름을 완화해 립스틱이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한다.

사진=맥 제공

파우더 키스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매트 텍스처의 신개념 매트 립스틱으로, 프렙+프라임 립을 바른 후에 바르면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 없이 보송보송하면서 매트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