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캐주얼 브랜드 FRJ(에프알제이)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열고 고객몰이에 나선다.

사진=FRJ 제공

FRJ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티셔츠와 여름용 청바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먼슬리 스타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RJ의 디자이너와 MD가 매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착장 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먼슬리 아이템은 FRJ의 2019 S/S시즌 인기 티셔츠와 청바지이며 세트로 코디된 한 벌을 구입할 경우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품목은 심플한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 3종과 쿨맥스 크롭 테이퍼드 핏, 워싱덧댐구제쿨맥스 부츠컷, 쿨맥스 이너밴드 테이퍼드, 쿨맥스 블랙앵클스키니 등 4가지 다양한 핏의 청바지로 구성됐다.

특히 쿨맥스 데님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미국 듀폰사의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 몸에서 배출되는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시켜 주어 여름철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다.

한편 FRJ는 커피 원두를 재활용한 친환경 기능성 아이스카페 데님을 새롭게 출시하고 여름 데님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