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이 고준희와 함께 도망쳤다.

18일 방송된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연출 최도훈/제작 데이드림) 14회에서 강필성(송새벽)이 최악의 위기에 부딪혔다.

사랑하는 연인 홍서정(고준희)의 자살기도, 가족 같은 강력반 식구들의 죽음까지. 연쇄살인마 황대두(원현준)는 잔인하게 강필성을 괴롭혔고 절망에 빠진 그의 선택은 홍서정과 함께 도망치는 것이었다. 두 사람은 그렇게 황대두의 덫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

장춘섭(박상민)은 유반장(이원종)의 딸과 김준형(권혁현) 형사의 연인을 납치하고 두 사람에게 “지금부터 서로를 죽여야 해. 살아남는 자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할 수 있어”라는 잔인한 룰을 알렸줬다.

그의 의도대로 유반장은 김준형 형사를 살해했지만, 장춘섭은 주어진 시간을 넘겼다며 김준형 형사의 연인뿐 아니라 유반장의 딸까지 살해했다. 혼자 남은 유반장 역시 절규하며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하룻밤 사이 네 사람이 처참하게 목숨을 잃은 것.

결국 강필성은 장춘섭 앞에 무릎을 꿇었다. 두 손을 싹싹 비는 것도 모자라 “네 앞에서 죽어 줄게”라며 자신의 관자놀이에 총구를 겨눴지만, 장춘섭은 꼼짝하지 않았다. 강필성은 결국 홍서정의 손을 잡고 외딴 섬으로 도망쳤다.

한편 빙의된 황영길(이재구)은 경찰서로 가 사방을 향해 총을 난사하다 강필성의 동기 최남현(박진우)의 총에 맞아 사망했다.

황대두의 악랄함은 어디까지 향할까. 또한, 도망친 강필성과 홍서정, 그리고 홀로 남은 최남현은 황대두를 막을 수 있을까. 단 2회 남은 전개에 기대를 높인 ‘빙의’, 매주 수, 목 밤 11시 OCN 방송.

사진=OC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