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김칠두 아내 "딸이 옳았다...적극적으로 못밀어줘 후회" 눈물

시니어 모델 김칠두 씨가 가족과 속을 털어놓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KBS1 '인간극장' 캡처

19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 데뷔한 지 1년 차인 시니어모델 김칠두의 이야기 ‘칠두씨의 봄날’이 그려졌다.

이날 김칠두 씨는 일정이 끝나고 가족들과 뒤풀이를 가졌다. 아내는 김칠두 씨가 일찍 꿈을 펼쳐지지 못하게 한 것 같아서 미안하다고 전했다. 그는 “잘 때는 나보다 작은 것 같았다”며 “그런데 요즘에는 달라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는 “딸 생각이 지금은 옳았고 딸한테 배웠다”며 “적극적으로 밀어주지 못한 것 같아서 미안하고”라고 눈물을 보였다. 딸이 김칠두 씨가 모델학원을 다니도록 권유하며 모델 일을 시작했기 때문. 

이에 김칠두 씨는 “당신이 고생한 것도 다 알고 있으니 가장으로서 역할을 못하니까 굉장히 미안하다”며 “모르겠지만 잘될 일만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며 아내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당신, 미안한데 조금만 더 기다려봐. 내가 뭘 못하겠어”라고 말했다.

딸은 “아빠의 뉴욕행을 위하여”라고 건배사를 외치며 앞으로의 꿈을 꿨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막내 김하경, 前 남친 남태부에 사이다 전세역전 icon종영 D-1 '열혈사제' 김남길, 사제복 벗었다! 마지막 전쟁 예고 icon‘현지에서 먹힐까3’ 이연복, 미국 사로잡은 마성의 짜장면+탕수육 icon라미란X이성경 '걸캅스', 걸크러시 케미 폭발...'일망타진' 포스터&2차예고편 공개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 팬들 사랑에 뜨거운 눈물…얼장의 ‘감성 폭발’ icon박스오피스 1위 '생일', 관객들이 뽑은 명장면 3 #전도연 #설경구 #모임 icon전소미X이대휘, 광고로 만난 ‘현실절친’…톡톡 튀는 특급시너지 icon‘봄밤’ 한지민, 로맨스 대신 현실연애? ‘그냥 사랑’ 공감대 그린다 icon‘구해줘2’ 천호진VS엄태구, 광란의 월추리 마을…본격 대결구도 icon뮤지컬 ‘광염소나타’ 이지훈-려욱-켄, 오늘(19일) ‘러브게임’ 출연...라이브 선사예고 icon박서준, 오랄케어 모델되다...청량美 가득한 이미지로 팬심 홀릭 icon'어벤져스: 엔드게임' 인기 폭발...유통계, 마블 마케팅 열풍 icon‘미스트롯’ 홍자 1위·송가인 3위, 알아도 다시 본다? 재방송+VOD까지 인기 icon‘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보스 김영광도 깜빡 속을 이중생활? icon'역대급 피케팅'...박효신 콘서트, '체조경기장' 3회공연 10분만에 매진 icon'어린 의뢰인', 이동휘vs유선 대립 '긴장감 UP'...2차 스틸 공개 icon유인나, 명품몸매 비법은 ‘일상처럼’ 먹고 마시기? 사랑스러운 ‘먹방’ 눈길 icon‘궁금한이야기Y’ 킹즈스쿨·E하우스 신목사, 학대와 구타로 이끄는 종교 집단? icon신하균X이광수X이솜, 매력多 방출 화보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 배우들 영향 컸다" icon[리뷰]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X이광수, 조용한 목소리로 전하는 정직한 감동 icon외화 1위 '요로나의 저주', 공포 분위기 UP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icon안인득, 여전히 범행동기 횡설수설 ‘수사 난관’…계획범죄 가능성↑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