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의 메인 예고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OCN 새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극본 서주연/연출 이권/제작 히든시퀀스) 메인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OCN

메인 예고편에는 “꼭 잡고 싶은 게 있을 때 저절로 생겨나는 게, 그게 믿음입니다”라던 최경석(천호진)이 어둠 속에서 자지러지다 못해 기괴하기까지한 웃음을 터뜨리는 충격적인 이중성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런 최경석을 향해 “뭐야, 저거”라며 의구심을 품는 김민철(엄태구). 그는 최경석을 향해 “이리와. 내가 아주 박살내버릴테니”라고 선포하며 헛된 믿음에 도전하는 미친 꼴통의 본격 대결 구도를 암시했다.

또 점점 고조되는 음악과 함께 뺨을 얻어맞는 김민철, 운전석에서 핸들을 미친듯이 내리치는 최경석, 눈물로 범벅이 된 얼굴로 “저건 인간이 아니야!”라고 악을 쓰는 김영선(이솜), 김민철을 노려보며 “벌 받으실 겁니다”라고 경고하는 성철우(김영민) 등 심상치 않은 인물들이 ‘사이비에 홀린 시골마을 월추리’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제작진은 “오늘(19일) 공개된 메인 예고는 월추리 마을에 등장한 두 남자, 김민철과 최경석을 중심으로 앞으로 마을에 다가올 일들의 시발점을 담고 있다”며 “그 실체가 밝혀질 다가올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궁지에 몰린 마을을 구원한 헛된 믿음, 그 믿음에 대적하는 미친 꼴통의 나 홀로 구원기 ‘구해줘2’. 영화 ‘도어락’을 통해 장르물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선택했다. 신예 서주연 작가가 집필하며, 연상호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크리에이티브 자문으로도 참여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오는 5월8일 수요일 밤 11시 OCN 첫 방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