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최원영, 생존 싸움 시작...자체 최고 시청률 타이

‘닥터 프리즈너’가 자체 최고 시청률 타이 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KBS '닥터 프리즈너' 캡처

18일 방송된 KBS2 ‘닥터 프리즈너’ 19, 20회 시청률이 각각 수도권기준 13.5%, 16.2%, 전국기준 12.3%, 14.7%(닐슨코리아)로 16회에서 기록한 수도권 자체 최고 시청률과 동률을 이뤘다. 특히 2049 시청률도 초강세 기조를 유지하며 20회에서 6.7%(수도권기준)를 기록해 9일 연속 해당일 전체 방송사 프로그램 1위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이제(남궁민)와 이재준(최원영)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됐다. 나이제가 겨냥하고 있는 총구가 자신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한 이재준은 궁지에 몰린 선민식(김병철)을 구해주는 조건으로 선민식에게 서서울 교도소로 이감이 예정되어 있는 정민제(남경읍) 의원을 처리하라고 지시했다.

이에 서서울 교도소로 가는 호송차량에서 정의원에게 접근한 선민식은 최동훈(채동현)으로부터 전달받은 약을 주사하여 심정지를 유도했다. 그 시각 정의원을 기다리고 있던 나이제는 정의식(장현성) 검사로부터 선민식이 갑자기 서서울 교도소로 오게 됐다는 사실을 전해 듣고는 불길한 예감에 초조해했다.

곧이어 의식을 잃어가는 정의원이 도착했고 선민식은 나이제에게 자신이 정의원에게 약물을 주사한 사실을 말하며 정의원의 목숨을 볼모로 나이제와 거래를 시도했다. 하지만 나이제는 선민식이 정의원이 죽으면 자신이 얻고자 하는 것을 못 얻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선민식과 심리 싸움을 벌였고 결국 선민식으로부터 해독제를 받아 정의원을 살려냈다.

사진=KBS '닥터 프리즈너' 캡처

그날 밤 선민식은 함계장(이현균)의 도움을 받아 정의원으로부터 정보를 캐내기 위해 그를 찾아갔지만 정의원은 이미 숨이 멎은 상태에 있었다. 한편 이재준이 한빛(려운)을 쫓고 있는 이유가 밝혀졌다. 3년 전 그룹 승계 문제로 이재준이 아버지인 이덕성 회장에게 약물을 주입하는 장면을 한빛이 목격했고 한빛은 이덕성 회장이 미리 지시한대로 이 회장의 주식을 정의원에게 전달하기 위해 빼돌렸던 것이다.

한빛은 이재준의 추격을 따돌리고 정의원을 만나기 위해 일부러 교도소로 들어갔지만 뜻을 이루지 못했고 이재준과 선민식에 의해 목숨의 위협을 받던 중 사라진 것이었다. 그런 한빛과 누나 한소금(권나라)이 3년여만에 만나게 됐다. 한소금을 감시하던 이재준과 모이라(진희경) 또한 두 사람이 만날 장소로 갔고 이들에 쫓기던 한빛을 나이제가 극적으로 구해냈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 이재준이 나이제가 한빛을 빼돌렸다는 사실을 파악하고 한빛을 숨겨둔 장소를 알아내 그곳으로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재준을 잡을 결정적 키를 쥐고 있는 정의원이 사망한 가운데 한빛 또한 이재준에게 잡힐 위기에 처해져 나이제가 이 위기상황을 어떻게 돌파해 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 중반부에 다다른 KBS2 ‘닥터 프리즈너’ 21, 22회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 이번엔 ‘제왕’으로 변신 “배우로서 욕심나는 작품” icon외화 1위 '요로나의 저주', 공포 분위기 UP '스크린X' 하이라이트 영상 icon'마리텔V2' 홍진영, 길구봉구 등장에 “눈감아주세요” 애교 시전의 이유는 icon[리뷰] ‘나의 특별한 형제’ 신하균X이광수, 조용한 목소리로 전하는 정직한 감동 icon‘궁금한이야기Y’ 킹즈스쿨·E하우스 신목사, 학대와 구타로 이끄는 종교 집단? icon신하균X이광수X이솜, 매력多 방출 화보 "'나의 특별한 형제' 출연, 배우들 영향 컸다" icon유인나, 명품몸매 비법은 ‘일상처럼’ 먹고 마시기? 사랑스러운 ‘먹방’ 눈길 icon'역대급 예매전쟁'...박효신 콘서트, '체조경기장' 3회공연 10분만에 매진 icon'어린 의뢰인', 이동휘-유선 대립 '긴장감 UP'...2차 스틸 공개 icon‘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보스 김영광도 깜빡 속을 이중생활? icon‘미스트롯’ 홍자 1위·송가인 3위, 알아도 다시 본다? 재방송+VOD까지 인기 icon박서준, 오랄케어 모델되다...청량美 가득한 이미지로 팬심 홀릭 icon뮤지컬 ‘광염소나타’ 이지훈-려욱-켄, 오늘(19일) ‘러브게임’ 출연...라이브 선사 icon'어벤져스: 엔드게임' 인기 폭발...유통계, 마블 마케팅 열풍 icon가수 미나, 첫 연극도전...섹시+유쾌 ‘라 쁘띠뜨 위뜨’ 5월 개막 icon안인득, 여전히 범행동기 횡설수설 ‘수사 난관’…계획범죄 가능성↑ icon엑소 찬열, 사계절 설렘송 ‘봄 여름 가을 겨울’로 여심 저격 icon'어글리 돌', 오늘(19일) 어린이날 맞이 '1+1' 이벤트...가족 관객 취향저격 icon유노윤호X전현무X김숙X김용건,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확정 [공식] icon‘스페인하숙’ 배정남, 의상팀 신설? 수면도 포기한 리폼장인의 첫 작품 icon'미운 우리 새끼' 김영광, 옴므파탈 매력 방출...母벤져스 시선 강탈 icon노태현, 첫 솔로→첫 뮤지컬 도전...‘메피스토’ 캐스팅 확정 icon수지, 시크함+고혹美 돋보이는 '무결점 피부' 눈길 icon'임블리' 임지현 남편, 강용석 '빚투' 발언 비난 "사실 아냐, 상처주지 말길" icon‘막영애17’ 김재화, 올 것이 왔다! 라미란X김현숙 숨통 쥔 앵그리 사장 icon‘마리텔2’ 야노시호, 우지석 어쩌고? 뷰티클래스 2탄은 복싱 클래스 icon'제로 웨이스트' 운동 인기↑, 친환경 '에코 패키징' 제품&캠페인 icon‘전설의 빅피쉬’ 위너 김진우, 임자도 왕자 푸껫 진출? 돛새치 원정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