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주말에 뭐할지 걱정 끝"...정주행 시작! 넷플릭스 콘텐츠

4월도 반이 지나갔다. 이젠 여름이라고 믿을 정도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져 사람들이 밖으로 나가고 있다. 밖도 좋지만 집에서도 넷플릭스 콘텐츠로 많은 걸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넷플릭스 콘텐츠들을 소개한다.

#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인생초보 다섯 청춘들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은 이야기로 사랑과 우정 앞에서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오르내리는 청춘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20년차 절친 태오(지수)와 송이(정채연), 설레는 썸 송이와 도현(진영), 대학 절친 태오와 도현까지 드라마에서는 우리 모두 지나왔고 지나고 있는 청춘의 모든 것이 드러난다.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 등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로 완성돼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 평범한 회사원과 천하 태평 곰의 유쾌한 일상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는 평범한 회사원 가오루씨와 그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곰 리락쿠마가 만나며 벌어지는 따뜻한 일상과 소소한 행복을 그린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다. 여느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스트레스와 고민을 안고 사는 가오루는 ‘천하 태평 곰’ 리락쿠마, ‘하얀 곰’ 코리락쿠마, 가오루가 키우는 노란새 키이로이토리와 함께 살게 되며 위로를 받게 된다. 영화 ‘카모메 식당’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를 통해 ‘힐링 무비의 대모’로 불리는 오기가미 나오코가 각본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 내 인기 돌려줘! ‘사만타 어게인!’ 시즌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만타 어게인!’이 시즌2로 돌아온다. 이 시리즈는 왕년에 잘 나갔던 아역 스타 사만타가 화려했던 과거를 되찾기 위해 무모하고 황당한 계획을 이어가는 시트콤이다. 1980년대 ‘사몬스터’라고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던 사만타는 30년이 지난 지금 과거의 명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교도소에 수감된 전 남편을 대신해 두 아이를 키우는 그녀는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고 아무도 관심갖지 않는 방송에 출연하며 다시 꿈을 키워간다. 소소한 인기에도 행복해하는 사만타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안쓰러운 마음을 동시에 유발한다.

# 핫도그 인생도 행복해! ‘핑키 멀링키’ 파트2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핑키 멀링키’ 파트2는 돌연변이 유전자 핫도그로 태어났지만 사랑하는 엄마, 아빠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라면 날마다 행복한 핑키 멀링키의 이야기를 담은 모큐멘터리이자 애니메이션이다. 핑키 멀링키는 주어진 상황에 굴하지 않고 매일 기발한 상상을 하며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초긍정 소년이다. 그는 긍정 에너지로 베스트 프렌드 뱁스와 제이제이뿐만 아니라 학교 친구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달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이어나간다. 점점 커져가는 교내의 인기로 학교 안에 존재하는 계급을 뛰어넘으려는 핑키 멀링키와 두 친구의 계속되는 도전과 모험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특별한 부업을 가진 대학원생의 은밀한 이야기! ‘본딩’ 시즌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본딩’은 특별한 성적 취향을 지닌 남자들의 지배자, 도미나트릭스인 대학원생 티프가 고등학교 동창이자 게이인 피트를 우연히 만나 은밀한 비즈니스를 함께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비즈니스와 우정이 깊어갈수록 깨닫지 못했던 스스로의 깊은 내면과 타고난 본성에 대해 더 알아가며 성장하는 티프와 피트를 만날 수 있다. ‘본딩’은 제작자인 라이터 도일의 실제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이야기로 성 소수자를 주제로 한 영화제인 ‘아웃페스트 LA LGBTQ’에서 관객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궁금한이야기Y’ 1등 신랑감 남자친구, 신혼집 비용 1억 7천만원의 행방은? icon‘자백’ 2차 인물관계도 공개! 이준호X유재명X신현빈X남기애 ‘도벤져스’ 결성 icon서민정 "방탄소년단에 모자선물=지인 업체 홍보? 주문 제작한 것" 해명 icon‘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 숨길 수 없는 귀공자 포스…무용계 꽃미남 셀럽 icon라이관린, 화보인가 한폭의 산수화인가...탄성 자아내는 수트화보 icon윤지성, 신곡 '너의 페이지' MV 티저...몽환美로 신비감 증폭 icon‘전참시’ 보컬神 김연우, 이승윤 국악 DNA 발견! ‘복면가왕’ 도전기 icon‘데뷔 2년차’ 전종서, 영화 ‘블러드 문’ 할리우드 진출? 소속사 “출연 논의 중” [공식] icon에이비식스 박우진, 개인 트레일러 영상 속 '특유의 강렬 남성美 ' icon강원 동해 지진, 횡성·원주 등 도내 전체에서 감지…불안감 고조 icon블랙핑크, LA서 북美 투어포문...'킬 디스 러브' 떼창 터졌다! icon나경원, 지적장애인 딸 언급하며 울먹 “취준생인데 5번 떨어져” icon'진주 방화-살해범' 안인득, 1년전 조현병 증세 심각...주민들 "일 낼 줄 알았다" icon브라바도, 비틀스-롤링스톤스 등 레전드와 만남...‘입을 수 있는’ 음악 선보인다 icon뉴이스트, 동화같은 티저 속 여왕의 상방된 그림자...궁금증 증폭 icon015B, 오늘(19일) R&B 신곡 '더 좋아진 내가 진 거야' 발매(ft. Wayn) icon'물의 기억', 현미경 시점 촬영 눈길...봉하마을 풍경 담은 스틸 공개 icon'동상이몽2' 허규, 달콤살벌 결혼생활 폭로? "신동미를 고발합니다" iconCGV, '어벤져스: 엔드게임' 암표 강력조치 "판매자-구매자 관람 제한" icon'그것이 알고싶다' 파리지앵 선교 목사, 사실은 가정 폭력-성폭행범? icon'으라차차 와이키키2', 꿀잼력 폭발+환상 케미 '베스트 커플'은? icon‘호구들의 감빵생활’ 정형돈X장도연, 모범수 추리에 大혼란...진짜 마피아는? icon'대화의 희열2' 유시민, 수감중 교도소 책 독파 "너무 조용해서 독서하기 최고" icon‘조장풍’ 2049 시청률 1위! 김동욱 “시작 때의 마음 그대로 열심히 하겠다” icon'진주 방화-살해범' 안인득, 얼굴 공개 "아파트에 정신나간 사람이 많다" icon이천희♥전혜진 부부, 서울환경영화제 홍보대사 선정...자연친화적인 삶 실천 icon다나, 몸과 마음의 상처 극복하고 20kg 감량 “최종 목표까지 10kg 남아” icon타임스퀘어, '지오다노' 단독 프로모션...6가지 품목 특가 제공 icon‘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기태영, 김하경 찾아 삼만리? 독설 후폭풍 icon‘슈퍼밴드’ 박영진X가능동 밴드, 유튜브 스타 출연!…더 로즈 잇는 美친 존재감 icon김서형, ‘스카이캐슬’ 차기작은 여고괴담 오리진 영화 ‘모교’ [공식]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