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가 헨리와 이시언의 특별한 하루로 안방극장에 따뜻한 봄기운을 실어 날랐다.

어제(19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가 1부 10.6%(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부 10.6%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이자 금요일에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2049 시청률 또한 1부 6.8%, 2부가 6.7%로 이날 방송된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다른 클래식 사랑을 보여준 헨리와 생애 첫 팬미팅으로 팬들과 시간을 보낸 이시언의 모습이 펼쳐졌는가 하면 유년기부터 클래식에 대한 애정이 넘쳐났던 헨리의 봄맞이가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헨리는 아직 미완성된 클래식 전용 연습실을 꾸미기 위해 어울릴 만한 아이템들을 준비했지만 약간은 허술한 인테리어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악기수리센터에 찾아간 그는 한국에서 처음 산 바이올린이 원상 복구가 된 것을 보고 감격하며 추억 대방출 시간을 가져 재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헨리의 생애 첫 경매 도전기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는 초 단위로 올라가는 금액에 깜짝 놀라다가도 의욕적으로 경매에 참여했다. 필사의 눈치싸움 끝에 박지성의 친필 사인 축구공을 낙찰받아 뿌듯해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전했다. 특히 헨리는 경매에 내놓은 소중한 바이올린을 홍보하기 위해 촉촉한 눈으로 추억을 어필하는가 하면 깜짝 연주도 보여줬다.

배우 데뷔 10년 만에 첫 팬미팅을 해외에서 연 이시언은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일본 팬들 앞에 섰다. ‘팬들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과 달리 팬들은 그의 말을 경청하고 작은 몸짓에도 기뻐하며 박수 세례를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팬들이 준 용기에 힘을 얻은 이시언은 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게임과 Q&A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서툰 솜씨에도 직접 칵테일까지 제조하며 그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했다. 특히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리허설 때와는 다른 의외의(?) 안정된 노래 실력을 공개, 한없이 즐거워하는 팬들을 보고 감동이 북받친 모습은 보는 이들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