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의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 응모 건수가 캠페인 시작 1개월 만에 1만건을 돌파한 가운데 4번째 힌트가 최근 공개됐다.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맛본 후 어떤 맛인지를 맞혀보도록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힌트가 늘어날수록 응모 건수도 점점 높아지는 추세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맛을 맞히는데 도움을 주는 기발한 힌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힌트는 총 6개로, 지난달 12일 공개된 첫번째 힌트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4개의 힌트를 선보였으며 이제 남은 힌트는 2개뿐이다.

첫 번째 힌트는 ASMR 형태의 콘텐츠로 기획돼 듣는 재미를 더했으며 두 번째 힌트인 ‘할머니의 미각’ 영상에서는 할머니들이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먹어보고 이를 표현해 맛을 추측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세 번째 힌트는 모스부호를 활용해 맛의 힌트를 제공했고, 네 번째 힌트 영상에서는 말하는 토마토 캐릭터를 활용해 맛을 추측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섯 번째 힌트는 오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신제품을 맛보고 어떤 맛인지 추측해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오는 30일까지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참여할 수 있지만 정답은 1회만 인정된다. 만 18세 이상의 한국 거주자만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 정답자는 6월7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