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1인가구 필수템
[1인가구 필수템] '초고압' 기능으로 쫀득한 밥맛내기 '쿠쿠 트윈프레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가정의 달 5월에 최근 외식물가 상승에 따른 집밥 문화의 정착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정을 나누기 위한 식사 자리가 많아지면서 가족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프리미엄 밥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쿠쿠 제공

쿠쿠전자의 대표 제품인 ‘트윈프레셔’는 콩나물밥, 비빔밥, 초밥 등 무압으로 지어야 맛있는 밥과 잡곡밥처럼 곡물이 쌀처럼 도정돼 있지 않아 초고압으로 지어야 맛있는 밥을 하나의 밥솥으로 취사할 수 있다. 때문에 한 가족 내에서도 각기 다른 입맛을 가진 가족 구성원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이는 약 3년 동안 최상의 밥맛을 위한 기술 개발에 노력한 결과 쿠쿠전자만의 특허기술인 '쿠쿠 2중 모션 밸브'를 통해 기존 압력밥솥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을 해결하고 초고압과 압이 전혀 없는 고화력 IH 무압을 하나의 제품에 완벽하게 구현해낸 덕분이다.

‘트윈프레셔’를 통해 초고압으로 밥을 지으면 압력밥솥 특유의 찰지고 쫀득한 밥맛을 낼 수 있어 슈퍼곡물, 잡곡밥, 수육, 삼계탕 등을 요리할 때 좋다. 또한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으면 압을 가하지 않아 밥이 촉촉하고 고슬고슬 해진다. 양념과 재료의 맛이 잘 베일 수 있도록 밥이 뭉치지 않아야 하는 비빔밥, 볶음밥, 나물밥, 김밥 등을 만들 때 고화력 IH 무압으로 밥을 지으면 셰프가 요리한 것 못지않은 수준급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고객의 다양한 연령 및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요리의 특성에 맞춰 60가지 레시피의 요리도 가능한 트윈프레셔는 단순 밥만 짓는 ‘밥솥’을 넘어 멀티쿠커로서의 기능을 하기에도 충분하다. 제품 내에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60가지 이상의 레시피가 탑재돼 정해진 레시피에 맞춰 정량의 재료를 넣고 메뉴를 선택하면 불 조절 등을 신경 쓰지 않아도 요리가 완성된다. 때문에 신혼부부 등 아직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가족 구성원이나 집밥, 홈쿡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1인 가구 등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트윈프레셔’의 내솥과 커버는 친환경 소재인 스테인리스로 제작됐으며 커버는 초간편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일 뿐 아니라 고온, 고압, 고스팀에 강하다. 여기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 등도 탑재돼 있어 맞벌이 신혼부부처럼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더위사냥 아이템 재조명! '전통 주전부리' 제품 icon20살이니까 알바도 당당히! 알바콜, ‘성년의날’ 이벤트 눈길 icon‘뉴스토리’ 갭투자 후폭풍에 세입자가 몸살, 위협받는 전세보증금 icon"뉴스피드에 왜?"...페이스북, '게시물 표시 이유' 기능 추가 icon‘모던패밀리’ 류필립♥︎미나, 남양주 전원라이프 공개…테라스에서 브런치 icon깃털·샤벳·아이스카페·찰진...데님업계, ‘이색 네이밍’ 열전 icon스킨푸드, 정상화됐다..."사재기 안해도 돼요!" 새출발 ‘대국민사과’ 이벤트 icon'어린의뢰인' 고수희X서정연X김보연, 명품 조연 열전...몰입감 2배 선사 icon결제 발목잡는 택배비…무료배송 했을 뿐인데? 티몬, 구매고객 54% 증가 icon"진짜 남사친-여사친 맞아?"...넷플릭스 '우정과 사랑사이' 콘텐츠 icon백아연 주연 ‘안나, 마리2’ 제작 확정...VR영화 새 지평 예고 icon마켓컬리, 론칭 4주년 ‘컬리 프레시 페스티벌’...최대 30% 할인 icon'기생충' 봉준호X최우식, 오늘(17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관전포인트 공개 icon아직도 치맥 하세요? 대세 마라탕도 가능! 혼술러 맞춤 ‘쿠첸 쿠킹클래스’ iconSBS, 오늘(17일) ‘불청콘서트’ 노컷 라이브! 양수경-김완선-김혜림 무대 icon고급스러움+가성비 대만족! '미니디저트' 전성시대 icon박신혜, 日 도쿄서 5번째 아시아 투어 스타트…한류여신 ‘독보적 미모’ icon'미운우리새끼' 김원희, 신동엽에 기습 돌직구...리얼 절친 입증 icon우주인피자, 건강한 매운맛 '아보카도 볼케이노'...매콤+담백 매력 icon간헐적단식·저탄고지…체질 고려한 다이어트, 식단 챙기기가 어렵다면? icon‘정글의법칙’ 정찬성 “나는 귀하게 자란 남자”…공포증 부자 icon이동욱X임시완 출연 ‘타인은 지옥이다’, 이정은-이현욱-박종환-이중옥 캐스팅 icon맞벌이 신혼부부 증가!, 휴식시간↑ 가사도우미 '혼수 가전' icon‘스페인하숙’ 차승원·배정남·유해진, 마지막 행운의 순례자 손님은? icon‘프로듀스X101’ 그룹 X 배틀평가 시작! 손동표 “무조건 데뷔” 팀 구성원은? icon소녀시대 티파니→솔로 티파니 영, 국내 첫 단독콘서트 8월 개최 icon콘래드서울, ‘100시간 플래시 세일’...객실 최대 50% 할인 icon[1인가구 필수템] 캠핑·피크닉·장보기 멀티템 ‘코멕스 아이스쇼퍼백’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