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슈퍼밴드’ 홍이삭, 안경벗었다...박영진 ‘락3인방’과 완벽변신

홍이삭이 완벽하게 변신했다. 

17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서 본선 2라운드 1대1 팀 대결에서 락 스피릿의 박영진과 자연주의 보컬 홍이삭이 만났다. 드럼 박영진, 베이스 김하진, 기타 양지완은 락을 하던 아티스트들이지만 홍이삭은 잔잔한 노래를 주로 해왔기에 그들의 만남은 종잡을 수 없었다.  

첫 번째 합주부터 홍이삭은 큰 변화를 겪어야 했다. 프런트맨 박영진은 앉지 말고 서서 최대한 건방진 목소리로 불러달라고 요구했던 것. 이에 이들이 들려줄 사운드에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본무대에서 홍이삭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안경을 벗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층 허스키해진 목소리로 힘있는 보컬로 무대를 이끈 홍이삭은 락 보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에 윤종신은 “홍이삭 씨는 처음에 안경쓰고 모범생 같은 니트는 어디가고 원래 이런 락을 한 사람처럼 변했다”고 말했다. 이수현은 “오늘 홍이삭 씨 창법이 바뀐게 너무 신기했다”며 “이렇게 시원하게 부르셔서 너무 놀랐다”고 극찬했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라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마리텔 V2’ 노지선-유민상, 먹방 신입과 경력직의 수준차 icon‘슈퍼밴드’ 안성진, 선생님의 반란! 과학+스타워즈 조합...윤상 “샘플링 완벽하다” icon‘녹두꽃’ 윤시윤, 최원영 진심에 으름장 “택일해준 날에 혼인하겠다” icon‘명의’ 이덕철 교수 “만성피로, 일의 양이 많아서 생기는 것 아니야” icon‘슈퍼밴드’ 벤지 팀, 즉흥연주로 탄생한 자작곡...조한 "컨트롤이 안될 정도" 극찬 icon‘궁금한이야기Y’ 천소라, 심신미약 주장?…母 “분리불안, 우울증 있어” icon허경영, 성추행 피해 주장에 “자기들이 해달라고 줄을 서 있어” icon‘스페인하숙’ 갑작스러운 순례자 아침주문에 차승원 “오케이라고 해” icon‘스페인하숙’ 차승원-배정남, 7명 순례자 아침도 뚝딱...“계란말이 벽 완성” icon‘스페인하숙’ 마지막날, 순례자는 없었다...차승원-유해진-배정남 “부엔 까미노” icon‘강식당2’, ‘스페인하숙’ 가고 찾아온다...5월말 첫방송 예정 icon‘녹두꽃’ 윤시윤, 칼 겨눈 최원영에 경고 “돌려받게 되실 겁니다” icon‘마리텔V2’ 안유진, 장동민 등장에 폭소…“나만 보면 웃어” 억울 icon‘프로듀스X 101’ 송형준, 최종등급 평가 실수...“연습한만큼 못 보여드렸다” icon‘나혼자산다’ 조병규, 수염 왁싱·레이저 제모 총동원 “그래도 나더라” icon‘나혼산’ 조병규, 해쉬브라운+아메리카노 아침식사? “통장잔액 6447원”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동생 조병규, 준비된 뉴얼? “밥 사주고 싶다” icon‘나혼자산다’ 조병규, 4년간 56개 작품 출연…이시언 “나보다 많이 해” icon‘나혼자’ 박나래, 트윙클 붙임머리·블레이즈 헤어 도전 “너무 어렵다” icon‘불청콘서트’ 김광규, 이래서 광큐리! 프레디 머큐리 빙의 ‘반전 가창력’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