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본사 직영 렌탈 사업의 확대를 위해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탈 사업에 진출해 인버터 에어컨과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와인셀러 등에 대한 전문 가전 렌탈 서비스를 시행해왔다.

이번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탈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탈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렌탈 품목을 점차 확대하고, 고객 소통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된 '렌탈 닷 캐리어'는 소비자들이 렌탈 구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고, 제휴카드 상품 및 서비스 보증기간을 확대해 소비자 비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탈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국내 최초 에어컨 렌탈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2일부터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하나카드 등)를 통한 렌탈 가입시 기존 월 렌탈료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7평형)을 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69개월 렌탈 기간 동안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하면서 렌탈 가입시 제공되는 무상 A/S 서비스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은 인기 상품인 ‘에어로 18단 에어컨(16평형 모델 기준)’ 렌탈시 계약기간이 종료된 후 소유권을 무상으로 갖게 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6인치 에어서큘레이터 사은품 증정(5000대 한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