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원·달러 환율이 1200원 부근까지 치솟으면서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계획 중이던 해외여행이 점차 부담스러워지고 있다. 심지어 올 여름 폭염을 예고라도 하듯 때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내 호텔들은 얼리 서머(Early Summer) 프로모션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의 꽃, 수영장에서의 물놀이와 수영 후 허기진 배를 채우는 식음 서비스를 결합한 프로모션으로 여름 휴가족을 유혹 중이다.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유명 호텔 수영장에서 놀고 먹고 마시며 '인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풀사이드 바 자왈 오픈 기념 프로모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 '자왈'을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사히 생맥주 2잔 1만 5천원, 과일 치즈 플래터, 모둠 소시지&야채 구이, 제주 삼선 짬뽕탕 등의 안주 류를 5월 31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아사히, 하이네켄, 스텔라 등 세계 맥주 5병으로 구성된 '비어 버킷' 은 5인 이상 이용 시 가능하다.

▲힐튼 부산,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

힐튼 부산(Hilton Busan)은 부산 기장의 오션뷰를 감상하며 야외의 인피니티 풀 바로 옆 야외 테라스에서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여름의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등 질 좋은 육류와 다양한 채소 및 야채를 강원도 참숯에 직접 구워 낸 '고기 플래터', 새우, 연어, 관자, 오징어 등의 신선한 해산물을 채소와 곁들여 구워낸 해산물 플래터'도 함께 마련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숯불 버거, 모짜렐라 파니니, 튀김류 등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들도 함께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6월까지 토,일요일 주말 운영, 7월과 8월에는 매일 운영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미니 바캉스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수영장과 식음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미니 바캉스 패키지'는 피트니스 회원 또는 호텔에서 투숙하지 않아도 대형 실내 수영장에서 식음 메뉴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1인 패키지는 수영장과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 '알파인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이 포함되었다. 2인 패키지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의 베스트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다. 더블 치즈버거, 파스타, 피자 중 2개 선택 가능하며, 커피 또는 음료 2잔을 제공해 가족, 친구,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지중해의 향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 사이드에서 바비큐 뷔페를 맛보고 야외 공연을 감상할 수 '지중해의 향연'을 오는 6월 14일 개최한다. 풀 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뷔페는 바비큐 요리와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지중해식 요리가 함께 준비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스페인, 모로코 등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의 특색을 살려 인공 조미료 대신 향이 깊은 바질과 올리브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담아낼 수 있도록 했으며,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구성된다. 그 밖에도 참숯에서 구워내는 소고기 등심, 양고기, 소시지를 비롯해 샐러드 및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으며, 모던 발레와 비보잉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져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풀사이드 뷔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야외수영장 '리버파크'가 오는 6월 21일에 개장과 함께 풀사이드 뷔페를 오픈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풀이 있으며, 300여 개의 선베드가 설치되어 수영은 물론 태닝과 함께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에 딱이다. 여기에 호텔 조리장들이 선보이는 풀사이드 뷔페가 더해져 물놀이 후 출출한 속을 달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개장 기간 동안 그린시즌 (6/21~7/12, 8/26~9/1), 블루시즌 (7/13~7/19, 8/19~8/25) 및 골드시즌 (7/20~8/18) 으로나뉘어 운영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