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과 우효광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9일 혼인신고 2년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된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1월 혼인신고한 후 한중 대표 커플로 급부상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첫째 아들 바다의 돌잔치를 겸한 결혼식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두 사람의 내추럴한 모습이 담겼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 준비를 총괄한 와이즈웨딩은 "추우부부의 웨딩 촬영 현장은 두 사람이 눈만 마주쳐도 서로 함박웃음을 지어 매우 유쾌하고 즐거웠다. 두 사람 모두 우월한 키와 체형으로 연출한 스타일링마다 모두 멋지게 소화해냈다"라고 전했다.

또 "추자현은 도비 실크 드레스와 화려한 비즈 장식 머메이드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최재훈 웨딩드레스와 에스휴의 내추럴한 헤어&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렸고, 우효광은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클래식한 수트를 매치해 본연의 세련된 남자다움을 살렸다. 웨딩촬영을 함께하는 내내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사진에 그대로 담겼다"고 설명했다.

앞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울 모처에서 돌잔치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추자현과 우효광, 그리고 바다 세 가족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추자현은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의 강인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사진=와이즈웨딩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