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슈돌’ 나은X라원, 아빠 챙기는 기특한 딸들...재미+감동 다 잡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와 라원이가 아빠를 생각하는 기특한 마음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도 우리는 라라라'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그중 나은이와 라원이는 아빠와 딸이 바뀐 듯 아빠를 챙기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이날 홍경민 가족은 오랜만에 재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지난 출연 당시 유창한 어휘력과 넘치는 흥으로 '애줌마'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은 홍경민의 첫째 딸 라원이는 어김없이 애줌마스러운 모습들로 웃음을 팡팡 터뜨렸다.

엄마 없이 아빠와 보내는 하루에서 라원이는 어린 엄마 그 자체였다. 아빠가 다른 일을 하는 동안 우는 동생 라임이를 달래고, 우유도 스스로 챙겨 먹였다. 이런 과정에서 라원이는 경민 아빠에게 우유를 쉽게 먹이는 육아 꿀팁을 전수하기도.

어딘가 바뀐 것 같은 부녀관계는 마트에서도 계속 됐다. 자신이 먹고 싶은 걸 사려고 하는 경민 아빠를 대신해 라원이는 스스로 카트를 끌고 다니며 꼭 사야하는 물건들만 샀다. 특히 경민 아빠가 라원이 몰래 담은 회와 술을 제자리에 가져다 두는 반전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나은이는 주호 아빠, 동생 건후와 함께 캠핑을 떠났다. 이 캠핑은 주호 아빠가 아이들을 위해 직접 계획하고 준비한 것. 평소 아이들 앞에서 어설픈 모습을 많이 보여줬던 주호 아빠는 이날만큼은 뭐든지 잘하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 하지만 혼자서 텐트를 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었다. 주호 아빠는 또다시 헤맸고, 이를 본 나은이는 VJ 삼촌에게 가 아빠를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아빠가 상처받지 않게 몰래 삼촌을 찾아가는 모습은 모두의 감탄하게 했다.

아빠의 보호와 챙김이 필요하다고만 생각됐던 아이들이 반대로 아빠를 챙기는 모습을 보자 언제 이렇게 성장한 것인지 대견하게 느껴졌다. 특히 나은이와 라원이는 딸로서, 또 누나 혹은 언니로서 책임감 넘치는 모습으로 더 큰 놀라움을 안겨줬다.

어린 나이에도 자신만 생각하기보다 동생을, 그리고 아빠를 먼저 생각하는 기특한 딸들인 나은이와 라원이. 매일이 감동인 아이들의 기특한 성장이 아빠는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교훈을 안겼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0분 방송.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미우새' 열혈먹뚱, 충남 당진 '실치회' 먹방...최고의 1분 23.1% icon‘검법남녀2’ 노도철 감독 “본격적인 에피소드 시작”…관전포인트 3 icon‘윤봉길 의사 종손’ 배우 윤주빈, 싸이더스HQ 전속계약 체결 [공식] iconFRJx탐앤탐스, '아이스카페 데님' 30% 할인...아이스커피 증정 icon'트레블' 맨유 레전드팀, 뮌헨에 5-0 완승...퍼거슨-솔샤르-베컴 ★총출동 icon임블리 임지현, 식품위생법-상표법위반 등 혐의로 고소당해 icon케빈 나, PGA투어 통산 3승 달성...상금 3000만달러 돌파 icon‘평생직장’ 옛말! 10년차 직장인, 이직횟수 ‘평균 4회’ icon'기생충' 봉준호 감독X송강호, 오늘(27일) 귀국...'황금종려상' 금의환향 icon‘아스달연대기’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시청자 매료시킨 아스달 세계관 icon'데뷔 4주년' 세븐틴, 팬♥ '칵테일파티' 영상 공개 "캐럿, 오래오래 함께해요!" icon‘보이스3’ 와이어슌 정체+이진욱 각성, 긴장감↑…최고시청률 6.0% icon'존 윅 3: 파라벨룸', 비주얼 극강 2차 보도스틸 공개...전세계 1억달러 돌파 icon‘WWW’ 장기용, ♥︎임수정 향한 심쿵모먼트 “나 당신 이름 알아요” icon'옹알스', 오늘(27일) '두시탈출 컬투쇼' '나이트라인' 출연...비하인드 공개 icon‘블랙미러’ 시즌5까지 한눈에 들여다본다! 통합예고편 공개 icon'애나벨 집으로', '컨저링' 유니버스 귀환...티저포스터&1차예고편 공개 icon‘봄밤’ 한지민-정해인-김준하, 권태기부터 결혼까지 ‘리얼 일상 멜로’ icon'비스트' 이성민, '살인은폐' 형사 변신...극한 감정연기 기대↑ icon신현준, 故앙드레김 브랜드 부활에 앞장 "新프로젝트 준비중" icon양현석, ‘스트레이트’ 성접대 의혹 보도 예고…바람잘날 없는 YG icon"유쾌한 피크닉"...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팔색조 포토 티저 icon옹성우, 플로우블로우와 조우 신곡 'Heart Sign' 인트로 기습 공개 iconDAY6(데이식스), 6월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서 국내 두번째 팬미팅 개최 icon‘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경남-유수빈-김시은, 전국환 유세장에서 댄스 삼매경? icon윤아, 스페셜 앨범 신곡 2곡 수록 '달달 여름송→팬송까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