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여름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우먼스 캠페인 ‘액티브 아쿠아’를 공개했다.

이번 ‘액티브 아쿠아’는 러닝은 물론 수영, 서핑 등 워터 스포츠 활동이나 물놀이에서도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상품군으로 구성했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다가오는 여름휴가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과 당당한 카리스마로 건강미를 뽐냈으며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생동감과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름 컬렉션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서머 스포티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바베바니와 윤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키 아이템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뒷지퍼와 앞지퍼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러닝이나 요가뿐만 아니라 워터 스포츠에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한편 캠페인을 기념해 22일부터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고 있는 ‘뉴발란스 우먼스 기획전’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2019’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개최한다. 러닝과 서핑 요가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클래스로 6~7월 두 달간 진행된다. 참가비 3만원.

사진=뉴발란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