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스페셜 앨범을 통해 팬송 ‘Promise’(프로미스)도 선보인다.

윤아의 생일인 5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에는 타이틀 곡 ‘여름밤 (Feat. 스무살) (Summer Night)’과 ‘Promise’ 등 신곡 2곡은 물론, ‘덕수궁 돌담길의 봄 (Feat. 10cm)’, ‘바람이 불면 (When The Wind Blows)’, ‘너에게 (To You)’ 등 그 동안 발표된 윤아의 솔로곡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Promise’는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가 특징인 어쿠스틱 팝 곡으로, 윤아의 청아한 목소리와 기타 선율의 조합이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사에는 힘들고 지칠 때 항상 곁에 있어주던 사람과 다시 만날 날을 희망하는 모습을 표현, 윤아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윤아는 ‘Promise’에 대해 “처음 가사 내용을 읽었을 때 제일 먼저 팬클럽 ‘소원’이 떠올라, ‘분홍빛’이라는 단어를 가사에 직접 추가한 곡”이라고 소개한 만큼, 이번 신곡이 더욱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는 5월 30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