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브랜드 뮤즈 소이현의 TVC를 내일(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소이현의 TVC는 아이와 함께 시밀러룩 콘셉트로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경험하는 편안함을 담아냈다. 특히 소이현과 아이가 함께 즐기는 물놀이 장면은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인 에어쿨링 레깅스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

광고의 콘셉트는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일상 속 행복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는 소이현과 아이가 하루의 일과를 함께하며, 집안에서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에어쿨링 레깅스로 더욱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안다르만의 뚜렷한 기업 철학을 나타낸다.

소이현이 착용한 에어쿨링 레깅스는 기존 9부와 최근 출시한 8.2부 레깅스로, 보다 다양한 기장감과 컬러감을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아이와 함께 연출한 시밀러룩은 아이가 있는 여성들에게 더욱 큰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광고는 15초, 3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14일부터 TVC를 비롯, 영화관, 유튜브, 카카오, 안다르 공식 SNS 계정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