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물놀이를 위한 아이템들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사진=G9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지구)가 17일까지 5만원 이하 아이템으로 구성한 ‘물놀이 가심비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워터파크 입장권, 수상레저 이용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부터 물놀이 필수템인 수영복, 썬크림 등의 패션뷰〮티용품, 방수용품까지 여름 휴가 준비용품을 총망라했다. 여기에 전 고객에게 ‘10% 할인쿠폰’과 신한, KB, 삼성, NH카드 ‘7% 할인쿠폰’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여름 여행용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았다. ‘강원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입장권+락카+퀵패스)’는 대규모의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야외존’, 멋진 뷰를 바라보며 노천탕에서 몸을 녹일 수 있는 ‘아쿠아존’ 등으로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키즈풀이 설치돼 아이들도 안전하게 놀 수 있다.

사진=G9 제공

일자는 6월 28일까지 선택 가능하며 평일 기준 가족단위를 위한 4인권(대인2+소인2)을 43% 할인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강원 인제 익사이팅 파라다이스 래프팅’ ‘강원 고성 고고비치서프’ ‘제주 도시해녀 스노쿨링’ 등 다채로운 수상레저 상품도 소개한다.

휴가를 위한 패션/뷰티용품도 가심비 높은 제품을 모았다. 체형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한 ‘오프숄더 수영복’ ‘트임 모노키니’ ‘보드숏&플레어 수영복’ 등 다양한 여성 수영복과 래쉬가드, 수영복 팬츠 등 남성 수영복까지 다양하게 소개한다.

여름 자외선 차단에 필수 아이템인 ‘안나 레이스 리본 챙모자’ ‘엘르 명품 선글라스 EL 148’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다. ‘싸이닉(1+1) 올라운드 에어리 썬스틱 25g’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으로 피부를 지켜준다. ‘오스트레일리안골드 엑셀러레이터 다크태닝 스프레이젤 브론저-237ml’는 자연스러운 황금빛 광채 태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여름 물놀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써니워터 특대형 유니콘 튜브’ ‘위너프 스마트폰 방수팩 2019년 신형’ ‘FULL HD 디지털 초소형 방수 액션캠 휴대용 카메라’까지 이색적인 상품도 모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